mcps logo

부모님, 학생, 교직원과 커뮤니티 여러분께:

우리 교육구는 새 온라인 학습 첫 주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우리 학교와 반에서 만나는 우리 학생들의 모습이 매우 그립습니다만, 이번주에 반친구와 선생님과 온라인으로 연결할 수 있었던 기회는 안심과 기운을 차릴 수 있는 기회를 우리에게 제공해 주었습니다.

교육구에서 있었던 멋진 일들 중 몇 가지를 조명해 보겠습니다:

  • 120,000 명 이상의 학생이 이번주에 선생님과 실시간 미팅을 갖었습니다.
  • 45,000만 대 이상의 크롬북을 학생과 교직원에게 배부하였습니다.
  • MCPS는 학생들에게 휴대용 와이파이 핫스팟을 구입할 수 있도록 Lockheed Martin로부터 25,000불의 기부를 받았으며 휴대용 와이파이 핫스팟을 몇 주내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 40개 이상의 장소에서 546,000개 이상의 무료 급식을 제공하였습니다.
  • 12,000명 가까운 교직원이 전문성 개발 코스를 수강하였습니다.

우리가 이번주에 이룬 많은 일들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계획을 잘 이루기 위해 더 허리를 조이고 임해야 하며 학생과 교직원이 교습과 학습을 하게 되면서 생길 여러 어려운 점들을 해결해 나아가야 합니다. 원격 교습 계획 제2주(4월 6일-4월 8일)를 클릭해서 봅시다. MCPS는 다음주에 있을 계획을 설명하는 온라인 가상대화를 4월 4일에 준비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가상 대화는 이곳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번 주에 나갈 추가 갱신 내용입니다. 우리 교육구는 계속 배워나가고 조정해 나아가며, 우리 학생들에게 의미 있는 학습 경험 제공에 필요한 업무들을 지속적으로 이루어 나아가겠습니다. 우리는 이 전세계적 위기를 잘 헤쳐 나아갈 수 있도록 계속 서로 돕고 장려합시다.   

감사를 드리며,
Jack R. Smith, Ph.D.
교육감

성적

4월 17일이 마지막날인 제3차 성적산출기간의 성적 채점이 시작됩니다. 제4차 성적산출기간에 관련하여, MCPS는 옵션 검토를 위해 메릴랜드 주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일하고 있습니다. 교사는 학생의 제3차 성적산출기간의 학과/과제물 완성에 최대한의 유연성과 공평성을 제공하여 성적을 채점합니다. 우리의 종합적 목표는 가능한한 최대로 성적에 관한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것입니다. 제4차 성적산출기간의 성적에 관한 우리 교육구의 계획을 봄방학 후에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주 평가시험

Maryland 주 교육부(Maryland State Department Education-MSDE)는 3학년-8학년 주전체 평가시험인 Maryland Comprehensive Assessment Program(MCAP) 영어 언어영역(English Language Arts-ELA)과 수학 평가시험의 면제를 요청하여 면제를 받았습니다.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MCAP 평가시험은 MSDE에서 현재 검토 중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시험은 연방정부 모든 학생 성공법(The federal Every Student Succeeds Act-ESSA)에서 의무화되어 있으며 준비와 시험을 계획 중에 있었습니다. 다른 주 시험에 관한 정보가 준비되는 데로 다시 알려 드리겠습니다.

2020년 졸업반을 위한 안내

졸업반 학생 그리고 학생 가족과 친구들은 졸업생들을 위한 많은 다양한 행사를 기대하고 있었으리라 생각됩니다. 프롬, 졸업앨범에 싸인하기, 졸업식, 파티 등은 졸업반 학생들에게 정말 소중한 행사입니다. 학생의 봉사학습시간(Student Service Learning-SSL)과 다른 주의 요건에 관한 많은 질문이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이 행사들이 예정대로 이루어질지 아직 알 수 없으며 많은 중요한 질문에의 답을 저희도 아직 알 수 없습니다만, 우리 교육구는 여러분을 위해서 이곳에 존재하며 여러분을 지속적으로 돕겠습니다. 메릴랜드 주는 졸업요건에 관해 최대한의 유연성을 제공할 것이며 앞으로 받게 될 이에 관련된 정보를 바로 여러분께 전해 드리겠습니다. Class of 2020 웹사이트 를 자주 방문하셔서 중요한 안내와 정보를 보시기 바랍니다.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테크니컬 서포트

이번주, 많은 학생과 교직원이 Zoom 미팅에의 연결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Zoom 사용법과 문제가 있을 경우 도움이 되는 힌트와 올바른 사용법(Tips and best practices guide)을 준비하였습니다. 이외의 온라인 학습 안내와 지침, 힌트와 자료는 MCPS Continuity of Learning webpage를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