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커뮤니티 위험도
수준 변경에 관한 소식

MCPS 가족 여러분께,

7월 26일, Montgomery 카운티는 질병통제예방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CDC)가 제시한 COVID-19 커뮤니티 위험 수준 조치에 따라 COVID-19 커뮤니티 위험 수준이 높은 수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 통합 위험 지표는 지역사회 전염 수준과 COVID-19가 의료 시스템에 미치는 현재 영향을 고려하여 우리가 지역사회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더 잘 이해하도록 합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는 계속 커뮤니티 예방 전략을 알리고 강화하기 위해 카운티 및 지역 공중 보건 당국의 지원을 받아 사용 가능한 지역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면밀히 모니터하고 있습니다. 우리 교육구와 커뮤니티에의 높아진 COVID-19 위험에 따른 영향을 줄이기 위해 MCPS는 다음을 강력하게 권장합니다:

  • COVID-19 백신접종 및 권장 부스터를 최신 상태로 유지
  • MCPS 여름 프로그램 참가를 포함하여 공공장소 실내에서 잘 맞는 마스크를 착용
  • 증세가 나타날 경우, 집에 있으면서 검사

COVID-19 커뮤니티 수준이 높을 때 지역 구성원 여러분께 개인 및 가구의 감염 위험을 줄이기 위한 CDC가 권장한 예방전략의 검토를 권장합니다. 또한 고령자, 임신 중이거나 특정 의료 상태인 사람, COVID-19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을 포함한 질병에 걸릴 위험이 높은 사람은 의료진과의 상담을 원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와 가정에서의 속성검사기는 모든 MCPS 여름학교 프로그램 장소와 지역 도서관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백신 접종 연령에 해당하는 학생은 학교 등록 여부와 관련 없이 COVID-19 백신을 학교 기반 백신 클리닉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지역사회에서의 검사백신 클리닉의 기회에 관한 안내는 Montgomery County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MCPS 대면 여름 프로그램에 참석하는 교직원과 학생은 MCPS COVID-19 보고 양식을 사용하여 양성반응이 나온 경우, 이를 보고해야 합니다. 또한 COVID 양성반응이 나온 학교에 소속되지 않은 지역사회원은 Maryland Department of Health OneStop 포털에 검사결과를 보고해야 합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