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알아야 할 다섯 가지 사항

MCPS Things to Know

3월 16일(목)


1. 다음 펜타닐(Fentanyl) 포럼이 3월 25일에 있습니다.

MCPS는 Montgomery Goes Purple과 협력하여 제3회 펜타닐(fentanyl) 가족 포럼을 3월 25일(토) 오전 9시-12시, Paint Branch 고등학교에서 개최합니다. 이 포럼은 Narcan 트레이닝, 리소스 테이블과 피트니스의 기회를 포함한 수십 종류의 세션을 통해 깊이 있게 알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럼은 청소년과 어른 그리고 개인과 함께, 영어와 스페인어로 진행합니다. 토론 주제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자녀와의 대화 시작하기
  • 부모와의 대화 시작하기
  • 정신건강 관리
  • 친구와의 건강한 경계 구축하기 등 다양한 리소스와 정보를 찾아보기

Paint Branch 고등학교는 14121 Old Columbia Pike, Burtonsville에 있습니다.

이곳을 통해 등록합시다.(RSVP)


2. Prekindergarten/Head Start Registration Now Open

2023-2024 학사연도 MCPS 프리 킨더가든과 Head Start 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지원하는 아동은 2023년 9월 1일자로 4세가 되어야 하며 가족은 수입혜택에 해당되어야 합니다. 학생 가족은 온라인 또는 대면으로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대면으로 등록을 희망하는 가정은 주중 및 주말에 지정장소에서 3월 31일까지 등록을 받습니다. 현 2022-2023 학사연도 등록도 아직 받고 있습니다.

해당 지침 필요 서류 등의 자세한 안내와 등록은 240-740-4530으로 전화하시거나 MCPS 웹사이트 를 봅시다.

2023-2024 등록장소


3. Game Changer 멘토 컴퍼런스에 지금 등록합시다

이 무료 멘토링 콤퍼런스는 Universities at Shady Grove (USG)에서 4학년-12학년 흑인 또는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라틴 또는 히스패닉계 남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학부모 워크숍이 오전 9시-11시에 있습니다. 참가신청은 사전등록 링크 로 등록합시다..

학생 여러분은, "세상은 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집중하는 것이 게임 체인지, 판도를 바꾸는 일입니다(The World is Shifting! Being Focus Forward Is a Game Changer)"를 주제로 300자 이내의 에세이를 적어 제출합시다. 에세이는 다음 질문에 답하는 내용이어야 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우수성을 추구할 것인가요? 이것이 여러분의 가정, 학교 및 지역 사회에서의 성공에 중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에세이 경연대회에 참가하는 학생은 2023년 3월 23일(목) 전까지 이메일로 제출합시다. (aimhighinlife@aol.com)

USG는 9630 Gudelsky Dr., Rockville에 있습니다.
등록


4. 51년 (실제로 52년) 동안, Sherwood 고등학교의 록앤롤 페스티벌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올해 52주년을 맞이하는 Sherwood 고등학교 록앤롤 페스티벌은 가상 온라인 행사로 진행된 2021년을 예외로 하고 1971년부터 계속되고 있습니다. 2021년은 대면으로의 실제 퍼포먼스가 불가능한 상황이었으므로 Rock n’ Roll 50에서는 Rock ‘n Roll 49.5를 더빙하였습니다. 사진 스토리를 함께 봅시다..


5. MCPS 학생이 다큐멘터리 대회에서 크게 우승하였습니다.

Dr. Martin Luther King, Jr 중학교 6학년 Parim Shah 학생과 Nimay Sharma 학생이 올해의 C-SPAN 2023 StudentCam 다큐멘터리 대회에서 우승을 하였습니다. 우승자는 5,000불을 받게 되며 “내 데이터는 어디에 있나요? 데이터 보안과 실생활에서의 영향(Where’s My Data? Data Privacy and its Real World Impact.)” 참가 학생은 "만약 새로 선출된 국회의원이라면 어떤 문제가 여러분의 첫 번째 우선순위가 될 것이며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라는 주제로 다큐멘터리를 제작하도록 요청받았습니다. 참가하여 2등, 3등, 명예상을 수상한 MCPS 학생 모두를 축하합니다.

우승한 다큐멘터리를 시청합시다..
우승자 전체 리스트


For the latest information and news, visit the MCPS News Center.
Para Español Noticias de MCPS.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