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 목요일, 알아야 할 것들

6월 2일, 목요일에 알아야 할 다섯가지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이 정보에는 졸업식, COVID-19에 대해 기억해야 할 점, 무료 백신 클리닉을 포함합니다.

  1. graduation졸업 시즌입니다.
    11,000명 보다 많은 고등학교 졸업반 학생들이 어제, 6월 1일에 시작해서 6월 14일까지 진행하는 예행 졸업식에서 디플로마를 받는 연습을 시작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여기서 보세요
     영어 비디오는 여기서 보세요스페인어 비디오
    이 행사 사진을 보세요
  2.  아직도 COVID-19 백신이 필요하신가요? 부스터 백신이 필요한가요? 무료로 제공합니다.
    COVID-19 백신과 부스터 백신은 바이러스에 걸려서 아프지 않게 보호하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MCPS는 어른들과 학생들이 백신과/또는 백신 업데이트를 맞을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보건복지부와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배신은 당신과 당신의 주변사람들을 안전하게 합니다.
    클리닉을 찾아서  백신을 예약하세요.
  3. 몽고메리의 COVID-19 양성반응 케이스는 아직도 높게 나옵니다.
    2021-2022학년도를 마치는 시간이 가까워 오는 요즘에 저희 지역의 COVID-19양성 케이스는 높게 나오고 있습니다. 몽고메리 카운티 보건복지부 서비스에서 케이스 수를 볼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 우리지역은 "온건한" 리스크 카테고리에 있습니다. 보건복지부는 마스크를 착용할 것과 증상이 있으면 테스트, 손소독제, 그리고 신체적 거리를 두는 것을 강력하게 권장(요구가 아닌)합니다.
    1.  COVID-19 테스트에 양성반응이 나왔다면 COVID를 통하여 학교시스템에 보고해 주세요구글 리포트 양식 여기
    2. 즉각적으로 격리 가이드라인을 따르세요. 보세요격리 가이드라인여기
  1. MCPS는 학교 안전을 위하여 강력한 헌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임시 장학관, Dr. Monifa B. McKnight께서 월요일, 5월 30일에 이 메시지를 보내셨습니다. 이 메시지는 카운티 경찰과 직원 훈련의 파트너쉽을 포함하며 MCPS의 안전에 대한 헌신을 말해줍니다.
    메시지는 여기서 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 학교안전 토론에 대한 리뷰
  2. 정신건강과 웰빙 지원과 자원 찾기
    MCPS는 16만 명의 학생과 24,000명의 교직원의 신체, 사회, 정신적 안녕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학생, 교직원, 가족들을 위한 가치 있는 교육구 정보와 커뮤니티 리소스를 MCPS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국립정신건강부가 이것을 제안합니다.
    1. MCPS 홈페이지
    2. MCPS 학교별 정신건강과 웰빙 리소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