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ence class

더 나아진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2021년 7월 8일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7월은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에게 교습 및 학습의 새 시즌을 인도하는 달입니다.

학생의 사회적, 정서적, 그리고 정신건강과 학업적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교육구는 여름 프로그램을 대폭 확장하였으며, 지난주에 시작된 교육구 여름학교 프로그램은 52,000명 이상의 학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중 많은 학생들이 학교 건물에 돌아와 학습하고 또한 성장하고 있습니다. 혁신적 학사일정으로 운영되고 있는 교육구의 두 학교 Roscoe Nix 초등학교와 Arcola 초등학교는 다음주부터 우리 학생 모두가 가을부터 제공받게 될 모습인, 모든 반에 교사가 함께하는 주 5일 대면 교습을 받기 위해 학교로 등교하는 학생들을 맞이하게 됩니다.

6월 1일 메시지에 명시한 바와 같이, MCPS는 훌륭한 사람들이 만들어 나아가기에 훌륭한 교육구입니다. 우리 교육구의 여름 프로그램은 이를 증명하는 강력한 예입니다. 전례 없는 수의 교사와 여러 교직원이 여름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교육구 팀과 학교기반 팀은 함께 일하며 학교로 돌아오는 2021-2022 학사연도 첫날인 8월 30일에 학교로 완전히 복귀할 수 있도록 물품 및 교육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teachers and students with masks

우리 교육구 학교들이 올여름에 보여주고 있는 활동의 증가와 가을 학기를 위한 계획은 저의 20년 전문 경력의 둥지인 MCPS에 좋은 기회의 순간으로 우리에게 남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난 15개월 동안 우리가 직면한 시련과 고난을 통해, 우리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보여준 회복력으로 인해 더욱 강해진 모습으로 올여름과 가을을 맞이합니다.

이제 우리의 무한한 잠재력에 도달하기 위해 MCPS가 PROSPER 즉 자라고 번영할 때입니다. prospering, 번영. 이것이 임시 교육감으로서 제 임기 시작 100일 동안과 다음 학사연도에 집중하고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최근에 이 점에 초점을 맞추고 집중하도록 교육구 지도자들과 공유하였습니다. 이 비전—PROSPER 100이라고 부릅니다—은 학생들에게 가치 있는 교육 경험을 제공하기 학생, 교직원, 지역사회 그리고 우리 자신을 위해 노력한다는 우리의 약속을 담고 있습니다.

PROSPER 100은

P-학생을 최우선으로(Putting Students First)
R-관계를 개선(Renewing Relationships)
O-주 5일 대면수업으로 개교(Opening 5 Days a Week for In-Person Instruction)
S-학생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교직원을 지원(Supporting Staff to Meet Student Needs)
P-우리의 미래를 준비(Preparing for Our Future)
E-평등을 교육(Educating for Equity)
R-존중하는 문화를 재건합니다(Reestablishing the Culture of Respect)

이 비전은 긍정적 정신과 우리가 타협할 수 없는 기본 목표에 대한 우리의 약속입니다. MCPS는 모든 학생들을 위한 우수한 학습 프로그램, MCPS 커뮤니티와의 협동 갱신 서약, 평등에의 더 깊은 헌신, 학생들을 더 나은 여름과 가을 학교 경험으로 되돌려주는 것에 끊임없이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비디오: McKnight 박사가 이야기하는 PROSPER 100

이 비전은 우리 모두를 필요로 합니다. 여러분과 함께 일하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MCPS가 더 나은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협력관계에 감사를 드리며,
Dr. Monifa B. McKnight
MCPS 임시 교육감(Interim Superintendent of Schools)

 

prosper 100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