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All In blog by MCPS Superintendent Dr. Jack R. Smith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 አማርኛ

모두 함께: 예산과 우리의 미래

제가 2019년 12월 18일,  2021 회계연도 교육행정 예산안을 공식으로 발표하였을 때, 3개월 후인 2020년 3월 16일, Maryland의 모든 학교 건물을 COVID-19때문에 닫게 될 것이라고는 예상도 하지 못했습니다. 5월 6일, 메릴랜드 주 교육부 Karen Salmon 교육감은 Maryland 공립학교가 이번 학사연도 말까지 휴교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5개월만에 상황이 정말 급격하게 변하였습니다.

지난 2개월 동안,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MCPS) 교직원은 온라인 학습과 함께, 교육구 학생과 학생 가족에게 무수히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이에는 우리 교사, 행정 직원, 교육청 직원들의 막대한 시간이 투자되었습니다. 

올 학사연도도 막바지에 이르고 있습니다만, 우리 교육구는 여름방학과 다음 학사연도를 위해 세 가지 가능성을 두고 계획을 세우는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세 가지 가능성은, 온라인만으로의 교습; 온라인과 직접 대면하는 두 가지 혼합 교습; 이전 방식보다는 구조적으로 다른 교실에서의 직접적인 교습입니다.   또한, 시간을 다른 방법으로 사용하는 것에 관해서도 알아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름 학습 옵션, 토요일, 방과 후 프로그램 등에 관해서도 알아보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교육구 2021 회계연도 예산의 큰 조정을 필요로 합니다.

다른 방법으로의 학습 경험 제공과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을 위해 바뀐 방법을 적용하여 예산을 변경하는 것에 더하여, COVID-19가 주는 경제적 영향에 따라, 다음 학사연도는 우리가 요청한 예산보다 훨씬 적은 예산으로 운영을 해야 하기도 합니다.

MCPS의 예산은 두 가지, 지방정부와 메릴랜드 주정부가 제공하는 예산을 기초로 이루어집니다. (매우 적은 퍼센티지의 예산이 연방정부와 다른 자원을 통해 제공됩니다) 주와 지방정부는 수익의 큰 감소를 예상하고 있으며 지방정부는 현재 우리 교육구를 예상했던 수준으로 예산을 제공해 줄 수 없는 실정입니다. 

이에 따라, Montgomery 카운티 의회는 5월 14일 MCPS 회계연도 교육 예산을 노력 유지법(Maintenance of Effort)(1984년에 책정된 법으로, 모든 카운티 정부는 주 정부가 제공하는 추가 교육비용을 학생당 최소한 전년도에 제공한 금액만큼을 사용해야 한다는 법)에 따라 제공한다는 예비 동의에 도달하게 되었습니다. 4월에 우리 주 예산의 삭감에 관해 들은 바는 없습니다만, Maryland 감사원장 Peter Franchot씨는 6월 30일까지 주 예산이 15% 부족하게 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연방 예산이 CARES 법에 따라 가능할 수 있습니다만, 이 위기 시기에 우리 학생들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한 변화를 충족하기에 충분하지는 않습니다.
이는 단기적으로는, 현재 상황에 필요한 예산을 추가해야 한다는 것이며, 동시에 우리가 제안한 2021 회계연도 예산을 줄여야 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이 경우,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먼저 가장 중요한 점은, 우리는 우수함과 공평성에의 헌신이라는 우리 교육구의 가치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란 우리 모두를 의미한다(All Means All)’는 것을 기억하며 선두에서 우리 학생들의 필요를 위해 일해야 합니다. 교육위원회 의장 Shebra Evans씨는 5월 7일 카운티 의회 앞에서 "예상할 수 없는 세계적 공중보건 비상 상태로 우리 지역 커뮤니티, 경제, 자원이 현저한 영향을 받고 있는 이때에, 우리는 학생들의 학업 손실과 학생 그룹 간의 새로운 학력 차이를 예방하기 위한 우리의 업무에 다시 집중하고, 다시 우선순위를 정해야 할 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우리 지역의 교육 방법과 우선순위를 위한 지원을 제공하는 것은, 주 교육위원회의 Maryland모두함께(Together): Maryland’s Recovery Plan for Education주지사의 Maryland의 회복을 위한 강한 로드맵(Strong Roadmap to Recovery)입니다.

우리는 적극적으로 이 주요 가치와 계획을 마음에 담고 2021 회계연도 예산을 재구성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실제로 교실에 돌아갈 수 있을지 알 수 없음으로, 업무의 세 가지 주요 분야에 특별히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학생에게 많은 학습시간 제공과 교과과정의 변경을 2020-2021 학사연도에 제공해야 합니다.
올여름과 새 학사연도에 현저하게 더 많은 학습시간을 학생에게, 특히 봄에 학습의 큰 부분을 받지 못한 학생에게, 제공해야 합니다. 추가로 교과과정을 바꾸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 교과과정에는 이 공중보건 위기의 시기에 자신의 몸을 어떻게 보호해야 하는지 가르치는 교습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모든 학과목 교과과정은 가상/네트워크 플랫폼의 학습을 위해 작성되어 있어야 합니다. 필요한 경우 학생들이 접할 수 있도록 가상/네트워크 플랫폼에 교습자료가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모든 업무 분야에, 교직원 모두를 위한 전문성 개발이 필요합니다.
학업에서, 교사는 온라인으로 수업을 제공할 수 있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학생도 또한 사회 정서적인 도움이 필요합니다. 학습환경이 다를 것이며, 교사와 친구에게 도움을 구하는 능력과 방법도 다를 것입니다. 우리 학생 중에는 이 팬더믹 상황에서 개인의 삶 중 큰 부분을 잃은 경우도 있습니다. 교육구는 이런 경우를 도울 수 있어야 합니다.  많은 의미에서 모든 학생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우리 업무의 모든 분야가 변하게 될 것입니다. 버스 운전자는 학생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하며, 음식 제공자는 새 시스템을 도입해야 할 것이며, 건물 서비스 담당자는 안전과 위생의 새로운 절차를 적용하게 됩니다. 변해야 하는 항목은 끝이 없습니다. 이 새로운 공중 보건 상황이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테크놀로지 시스템은 최고의 수준을 갖추어야 합니다.  
학생은 모두, 전자기기와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하며, 교사는 모두 시스템과 플랫폼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모든 교직원은 3월 16일 이전에 일하던 방법과 다른 방법으로 일을 하게 됩니다.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이 새로운 세상을 항해해 나아갈 때, 우리는 학생과 교직원의 개별적 필요를 고려해야만 합니다. 영어가 주 언어가 아닌 학생과 특수교육이 필요한 학생과 함께, 근본적인 건강문제가 있는 사람을 돕는 계획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MCPS 직원은 우리 교육구의 여러 직원, 우리 커뮤니티의 일원들 그리고 주와 미국 전체의 동료들과 함께, 개별적으로 노력을 기울여서 일해 나가고 있습니다. 모든 지능을 모아, 학생들 모두의 모든 필요를 해결해 나갈 것입니다.

이 세계적 위기상황은 우리가 지금 하는 모든 것에 영향을 주고 있으며 앞으로 몇 년 동안 우리가 하는 모든 것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최선을 바라며, 우리는 가까운 미래를 위해, COVID-19의 영향이 우리 경제에 주는 부정적 영향에 따른 불확실한 예산을 준비해야 합니다. 지금 우리가 하는 것이, 앞으로 다가올 새 학사연도와 더 미래를 위한 장을 마련해주는 것입니다. 어려울 것이라고 예상하나요? 가끔은요. 중요한 일인가요? 물론입니다.  확실한 한 가지는-내가 일하고 싶은 곳은 이곳 외에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함께 하며, 우리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기회를 안전한 환경에서 제공하는 방법을 함께 찾아 나갈 것입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View as a Web Page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850 Hungerford Drive, Rockville, MD, 20850
Call: 240-740-3000 | Spanish Hotline: 240-740-2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