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Aug. 16, 2020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학부모, 보호자, 학생과 교직원 여러분께:

2020 8 31()부터 시작하는 2020-2021 학사연도 계획의 갱신된 내용을 여러분께 알려드리기 위해 글을 준비하였습니다. 8월 6일, 교육위원회는 계획 초안을 검토하고 교육구 첫 학기 원격 온라인만의 수업을 투표를 통해 승인하였습니다.

8월 6일부터 계속해서 수천의 학생, 교직원, 지역사회 의견이 도착하고 있습니다. 이 의견을 사용하여 교육구 계획이 우리 커뮤니티의 필요를 잘 충족할 수 있도록 조정하고 강화를 하고 있습니다. 갱신 내용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중, 고등학교에서, 수요일 스케줄에서 20분의 반 시간을 원격 온라인 체크인 시간으로 조정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학생을 더 개별적으로 도울 수 있게 됩니다.
  • 녹화한 수업/교습 등을 통해 저학년 학생들을 위해 더 많은 융통성을 제공합니다.
  • 학생이 급식 배급장소에 다녀올 수 있도록 중고등학교 점심시간을 60분에서 75분으로 조정하였으며, 초등학교 점심시간도 75분에서 90분으로 조정하였습니다.
  • 원격 온라인 교습을 준비할 시간을 늘릴 수 있도록 중고등학교 교사를 위한 수업 계획 시간을 추가하였습니다. 초등학교와 중, 고등학교 수요일 오후 시간을 우선적으로 교사의 수업 계획과 협업 시간으로 사용하며 융통성을 제공합니다.
  • 고등학교 교습시간과 겹치지 않도록 Montgomery 칼리지 학과목 시간을 오전 9시 전과 오후 2시 30분 이후로 조정합니다.
  • 고등학교 수업시간을 홀수/짝수 수업종 시간에서 순차식(sequential)으로 바꾸고 중학교는 홀수/짝수와 순차식 중에서 선택하도록 합니다.

계획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8월 25일 교육위원회 회의가 다가오면 강화된 계획을 커뮤니티와 함께 나누겠습니다. 교육위원회는 8월 25일 회의에서 이 계획을 검토하고 최종 투표를 하게 됩니다.

교육구는 여러분이 겪고 있는 스트레스와 불안을 이해하여 새 학기 계획에 적용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공교육이 직면한 여러 세대 동안 중 제일 큰 도전의 하나인 이 시기를 잘 넘길 수 있도록 인내와 이해를 보여주시기를 바랍니다. 

미국 전국의 다른 교육구와 같이, MCPS는 미래를 가꾸어 나가도록 준비해주는 교육을 모든 학생에게 제공하기 위해 업무의 모든 요소를 재해석하고 있습니다. 이 계획이 완벽한 모습을 갖추지 못할지라도 이 계획은 우리 학생들에게 유연성 있는 높은 수준의 학습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알아두셔야 할 점:

새 학기 첫 수업은 8월 31일(월)입니다. 교육위원회는 학교 스케줄에의 최종 결정을 8월 25일에 내릴 예정입니다.
8월 24일-28일은 교사와 교직원의 새 학기 준비주간(pre-service week)입니다. 준비주간은 새 학년도 시작 전의 매우 중요한 기간으로, 이 주간에는 개별과 팀 학습 계획과 학교 리더십 팀의 활동, 팀 구성과 교육구 수준의 연수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회정서 교습과 도움을 매주 모든 학생에게 제공합니다.
새 학부모 포털 시너지(Synergy) ParentVue를 시작합니다. 이는 모든 학교에서 주로 사용하게 될 온라인 도구로 성적, 출결석, 시간표와 스케줄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학부모님은 이 학부모 사이트 사용에 관한 안내를 곧 받으시게 됩니다. 받으시는 데로 등록하셔서 학교와 교육구 정보를 안전한 방법으로 받아 봅시다. 필요할 경우, 포털사이트에 있는 여러분의 연락처 등의 신상 정보를 직접 갱신할 수 있습니다.
학생과 학생 가족은 8월 26일 최종 스케줄과 시간표를 받습니다.
모든 학교는 다음 두 주 동안(8월 17일-28일) 테크놀로지 교구와 학습교재 배부를 합니다. 자녀 학교로부터 아직 소식을 듣지 못하셨다면 학교의 메시지가 곧 도착할 것입니다.  메시지에는 배부 날짜와 방법 안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MCPS 학생들에게 크롬북을 제공합니다. 초등학생은 업그레이드된 터치 스크린 기기를 받습니다.
학생은 첫 학기에 원격 교과 외 활동과 운동 경기/연습에 참여할 기회가 있습니다.
MCPS는 학부모님께 사회정서적 안녕, 원격학습전략과 도움, 긍정적 부모와 자녀 관계 유지하기, 테크놀로지로의 인도 등 다양한 트레이닝, 워크숍, 녹화된 비디오 세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자녀의 성공적인 원격 온라인 학습을 돕는  확인 리스트 를 준비하였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항목:

교육구는 카운티 공중보건 기관과 함께 일하며 특수교육과 ESOL(영어 이외의 언어가 모국어인 학생을 위한 영어교육) 서비스를 받는 학생을 위한 소그룹 교습 승인을 위해 노력 중에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대면 도움에 관한 교육구 계획에 관한 정보를 9월 중순에 제공하겠습니다
MCPS는 기존의 성적채점 방법을 가을학기에 적용합니다. 채점 시스템의 특정부분을 조정해야 합니다만, 채점 시스템은 우리 학생의 학업, 학습도와 진도를 반영을 기본틀로 하고 있습니다.
MCPS는 가족이 나중에도 볼 수 있도록 수업/교습 녹화 절차를 개발 중에 있습니다. 녹화는 비밀보호와 개인의 사생활보호를 확실히 유지하도록 주의하여 이루어집니다.
Maryland 주 교육위원회가 지난봄 졸업 요건인 학생봉사학습시간(Student Service Learning)을 면제하기로 하였습니다만, 새학년도 SSL 시간에 관한 결정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결정 전까지 교육구는 온라인으로의 원격 학생봉사학습의 기회를 승인합니다.
아침과 점심 급식을 픽업할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습니다.  최종 급식 배급 사이트와 절차를 최종적으로 결정하고 있습니다.
MCPS는 올가을, 학교 건물에서의 학령기 학생을 위한 탁아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기관에 관해 Montgomery 카운티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 and Community Use of Public Facilities(CUPF)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이 탁아서비스 기관은 CUPF를 통해 주로 우리 교육구 학교의 학령기 학생들에게 수업 전과 후 탁아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입니다.  학령기 학생들에게의 탁아서비스 제공 목표일은 9월 14일입니다. 승인을 받을 기관은 소그룹으로 그룹 간의 안전거리를 유지하고 주와 카운티 라이센스와 공중보건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수업이 시작되는 8월 31일 직전이 되면, 자세한 갱신내용을 교육구와 학교로부터 더 자주 받으시게 됩니다. 다음은 최근 있었던 원격 온라인 대화에서의 추가 갱신내용입니다. Maryland State Department of Education(MSDE)에의 교육구 복귀 계획 제출; 학용품 기부, Give BACKpacks 캠페인; 갱신된 학생의 권리와 의무, 행동규범 가이드; 개최 예정인 성폭행, 동의와 건강한 관계에 관한 웨비나; 시니어 졸업반 사진 촬영; SAT 시험

여러분의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함께 일해 나아가며, 우리 아이들을 위해 성공적인 학사연도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를 드리며,

Jack R. Smith 박사
교육감


온라인으로의 원격 대화 MCPS 복귀 계획 초안

MCPS는 교육구 계획 초안에 관한 원격 토론회를 8월 12일 부모와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그리고 8월 13일 학생을 대상으로 2회 개최하였습니다. 실시간으로 참여하지 못하신 분은 교육구 복귀계획을 위한 노력을 알 수 있는 프로그램 시청을 권장합니다.


복귀계획 상태 제출

MSDE의 복귀 요건에 따라 2020 가을 복귀 가이드를 제출하고 교육구 웹사이트에 이를 게시하였습니다. 가이드의 정보는 2020년 8월 6일에 교육위원회에 제공한 내용을 반영한 것입니다. 이에는 MSDE 재등교 요건에 따른 특정 정보를 부록으로 추가하였습니다. MSDE는 교육구 계획을 검토하고 승인할 예정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메모: 제출한 복귀계획은 위에 명시한 8 6 회의에 따른 갱신 내용을 반영한 것이 아닙니다.


도움이 필요한 학생을 위한 학용품 기부

특히 요즘은 이전보다 더 많은 학생들이 학용품을 필요로 합니다.
학생들이 원격 온라인 학습으로 바뀌게 되면서 학업을 유지하기 위해 모든 학생에게 교재와 자료, 학용품을 제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게 되었습니다.

연례 학용품 기부행사인 Give BACKpacks 캠페인은 우리 학생의 필요를 위한 것입니다. 10불로 여러분은 학생들에게 원격학습에 필요한 학용품: 종이, 크레용, 연필/팬, 화이트보드, 보드용 마커 등을 제공해 줄 수 있습니다.

학생들 모두가 가정에서의 원격학습에 필요한 학용품을 갖출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의 기부를 통해 학생의 성공적인 수업 연계에 필요한 학용품을 제공해 줄 수 있습니다. 

MCPS 백팩 기부하기(Give Backpacks)에 관한 자주 묻는 질문 을 함께 봅시다.


학생의 권리와 의무(Student Rights and Responsibilities)

안전하고 결실이 있으며 긍정적인 학습환경을 조성을 위해 MCPS는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이 학교 규칙 및 규율과 학생에게 기대되는 지침 그리고 규율을 어겼을 경우의 있게 되는 결과를 이해를 할 수 있도록 두 가지의 책자를 준비하였습니다.

학생의권리와의무는 MCPS에서 학생이 누리는 권리와 의무에 대한 개요와 학생에게 영향을 주는 법과 규정을 간추려서 실었습니다.

'행동규범'은 훈육조치와 규약에 대해서 그리고 다양한 정책, 규정, 규칙을 어겼을 경우 학생이 직면하게 될 결과를 정도에 따라 정리하여 설명합니다. 이 지침서는 또한 훈육과 다양한 훈육조치에 대한 정의와 규정 철학에 대해 말해주고 있습니다.

이 두 지침서와 종교의 다양성 존중에 관 한 지침서(Guidelines for Respecting Religious Diversity) 및 학생의 성 정체성 지침서(Guidelines for Student Gender Identity)를  MCPS 웹사이트에서 읽어 봅시다.


몽고메리 카운티 서로 존중하기(Choose Respect Montgomery)의 성폭행에 관한 웨비나 개최

Montgomery County Domestic Violence Coordinating Council가 시작한 몽고메리 카운티 서로 존중하기(Choose Respect Montgomery)가 성폭행과 동의, 건강한 관계를 알리고 전국과 지역 간의 대화 그리고 최근 소셜미디어의 포스팅에 관한 교육과 리소스를 제공하기 위해 웨비나(화상토론회)를 두 차례에 걸쳐 개최합니다.

이 2회의 웨비나-하나는 학부모 대상, 하나는 십대 대상-는 Maryland Coalition Against Sexual Assault의 초대손님과 함께 합니다.

학부모님을 대상으로 하는 웨비나는 줌(Zoom)으로 8월 18일(화)오후 6시-7시에 있습니다. 웨비나는 성폭행의 기본적 정보, 동의, 건강한 관계; 이런 문제, 내용에 관해 자녀와 대화를 나누는 방법; 안전한 커뮤니티를 지지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등록합시다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웨비나는 줌(Zoom)으로 8월 19일(수)오후 6시-7시에 있습니다. 웨비나는 성폭행의 기본적 정보, 동의, 건강한 관계; 자신의 영향력을 통해 안전한 환경을 구성하는 방법가 염려되는 상황에의 개입; 친구를 돕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등록합시다.

자세한 안내는 Choose Respect Montgomery 웹사이트를 방문합시다.

존중하는 문화 창조하기


SAT 시험

현재 지침과 이웃 교육구와의 제휴로 8 29 MCPS 건물에서의 SAT 시험은 취소되었습니다.  교육구는 상황/상태가 나아질 경우의 2020년도 시험 기회 제공을 위해 College Board와 카운티 공중보건국과 협력하여 앞으로를 계획 중에 있습니다. 이에는 9월/10월 수업일 중의 시험 기회 가능성, 9월 26일, 10월 3일, 11월 7일, 12월 5일 토요일 SAT 시험 가능성; 토요일 SAT 시험과 ACT 가을 시험의 가능성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시험은 COVID-19에 관련된 지역 공중보건국의 결정과 학교 운영, 교직원 여부에 따라 결정됨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계획을 지속적으로 이루어 나가며 위에 명시한 시험날짜의 등록 마감일 전에 자세한 안내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여름과 가을 동안 학생들 돕기 위해, College Board와 Khan Academy가 시험과 같은 모의시험(연습시험)과 개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도구를 포함한 무료 리소스를 온라인으로 계속 제공합니다.


12학년 졸업사진

교육구 고등학교에서는 전통적으로 촬영업체와 계약하여 졸업반 학생의 개인 사진을 찍을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의 지침에 따라 교육구 고등학교는 이 대면 서비스를 9월 중순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학교에 업체와 협력하여 보건지침과 안전 수칙을 일관되게 적용할 수 있도록 일할 시간을 더 제공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