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안전과 웰빙에 관한 임시 교육감 메시지

학부모님과 학생, 지역사회 여러분께,

저는 오늘 우리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을 확실히 하기 위해 최근에 우리 학교 캠퍼스에서 있었던 있었던 심각한 사건에 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최근 몇 주간, 여러 심각한 사건들, 일부는 무기가 관련된 사건이 이 학교 부지 내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저는 자리를 통해 분명히 해두겠습니다: 우리 교육구는 학교 소유지에서의 어떠한 형태의 무기 소지도 용납하지 않습니다. 학교 또는 학교가 후원하는 행사에서 무기를 소지한 경우, 경찰에 인계됩니다. 학생은 또한 MCPS 행동규범(Code of Conduct)에 따라 심각한 징계 조치에 직면하게 됩니다.

학생들은 학교에서의 성공을 위해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어야만 합니다. 우리 학생이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는 모든 행동은 MCPS 학생규범(MCPS Student Code of Conduct)에 따라 조속하게 처리하게 됩니다. 학생의 행동과 징계 조치에 관한 교육구의 기대에 관한 질문은 학생의 권리와 의무 지침서(Student’s Guide to Rights and Responsibilities)와 학생 규범(Student Code of Conduct) 을 참조하시거나 학교 행정 담당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자녀가 이와 같은 교육구의 기대하는 바와 행동에 따른 결과에 관해 잘 알고 이해하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누군가의 무기 소지를 알게 되거나 해를 가할 계획, 또는 자신을 해치거나 학교의 누군가를 해칠 계획을 알게 경우, 즉시 학교 행정담당, 지역 경찰 또는 Maryland SafeSchools Tipline(전화:833-632-7233-24시간/7 운영)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MCPS는 우리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정책, 실행, 규정이 있으며 또한, 훈련된 행정 직원과 보안 직원이 상황을 완화하기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교육구는 또한, 비상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Montgomery 카운티 경찰국과 기타 지역 경찰 관련 기관과의 서면 동의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카운슬러와 기타 정신건강 전문가가 모든 상황 후의 대응과 회복을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르치고 배우는 것이 우리가 해야 할 일입니다만 우리의 최우선 순위는 안전입니다.

지난 몇 주간 우리가 본 심각한 사건들이 무엇이 원인이었는지 무엇이 심각한 사건의 원인이 되었는지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만, 우리는 우리 학생이 사회적 그리고 정서적으로 힘들어한다는 것을 압니다. 팬더믹, 사회 정의에 관하여, 특히 많은 우리 학생들과 학생 가족이 직면한 개인적 어려움을 포함한 여러 요소로 우리 모두에게 매우 힘든 시기였습니다. 정신건강 각성 주간(Mental Health Awareness Week)에 학생들의 웰빙에 우리의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번주에 있는 활동에 관한 자세한 안내와 리소스는 MCPS 정신건강 각성 주간(Mental Health Awareness Week) 웹사이트를 보시기 바랍니다. 힘들어하는 학생을 아실 경우, 학교의 교직원에게 연락해 주시거나 Montgomery 카운티 핫라인(301-738-2255)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의 안전과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 학교와 우리 교육구 가족, 우리 커뮤니티가 함께하는 노력으로 이루어집니다. 함께 힘을 합하면, 우리 학생들이 안전하고 가치 있으며 학습과 성장할 준비가 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감사를 드리며,

Dr. Monifa B. McKnight
임시 교육감

MCPS 리소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