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1월 20일(목) 여러분께 알려드릴 11가지 사항입니다

이번 주 여러분께 알려드릴 11가지 사항에는 10일간의 비대면 원격 온라인 교습으로 전환되는 16개 학교에 관한 정보와, 스쿨버스 등의 교통문제 해소, 대체 교사를 위한 보상, 예정된 학생들의 항의퇴장, 현재 자가격리 지침 관리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16개의 MCPS 학교가 10 동안 비대면 원격 온라인 교습으로 전환됩니다.
    많은 운영과 건강관련 요소를 평가한 결과, 다음 학교는 1월 20일부터 1월 29일까지 비대면 원격 온라인 교습으로 전환됩니다. 이 결정은 학교 기반 리더십팀과 학부모 대표단의 의견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학교는 1월 31일(월)부터 대면 교습으로 복귀합니다.

    해당 학교는 다음과 같습니다:

    • Beall Elementary School
    • Briggs Chaney Middle School
    • Brookhaven Elementary School
    • Clopper Mill Elementary School
    • Capt. James E. Daly Elementary School
    • Gaithersburg Elementary School
    • Glenallan Elementary School
    • Dr. Martin Luther King, Jr. Middle School
    • Lakelands Park Middle School
    • Neelsville Middle School
    • Paint Branch High School
    • RICA – John L. Gildner Regional Institute for Children and Adolescents
    • Sargent Shriver Elementary School
    • Twinbrook Elementary School
    • Watkins Mill Elementary School
    • Whetstone Elementary School

    앞으로 학교가 추가로 비대면 원격 온라인 교습으로 전환하게 될 경우, MCPS는 이를 금요일에 발표하고 월요일부터 비대면 원격 온라인 학습을 시작합니다. 이번 주는 추가 학교가 없습니다.

  2. MCPS 비대면 원격 온라인 교습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COVID-19로 자가격리 대상은 아니지만 등교가 걱정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MCPS는 사례별로 비대면 교습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중에 있습니다. 이 옵션에 관심이 있는 학생 가족은 학생 학교에 연락을 해야 합니다. 이 경우, 결석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이 옵션은 1월 31일(월)부터 가능하며 연장할 수도 있습니다.
  3. 스쿨버스 등의 교통문제가 줄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버스 노선이 8%에서 0.5%로 줄고 있습니다. 1월 19일 현재, 1200개의 버스노선 중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버스노선은 12개입니다. 원래와 같이 온전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기다려주시고 인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 교직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MCPS 대체 교사들에게 보상 인상과 여러 보장을 제공합니다. 대면 교습을 지속하기 위해 중요한 단계로 MCPS는 대체 교사의 월급을 인상하였으며 이는 이번 달부터 적용됩니다. 이 인상에 따라 MCPS는 이 지역에서 제일 높은 대체 교사 급여 범주를 제공합니다. 대체 교사에 관심이 있는 분은 이곳으로 지원합시다.
  5. Dr. Monifa McKnight 임시 교육감은 COVID-19 관리 계획을 이번주 Montgomery 카운티 의회에 제공하였습니다. 1월 18일, Dr. McKnight는 교육구 계획 개요를 제공하고 카운티 의회의 질문에 답하였습니다. 이곳을 클릭하여 시청합시다.  1월 19일 Dr. McKnight와 교육구 지도자는 카운티 교육과 문화 위원회와 질의문답 시간을 갖었습니다. 이곳을 클릭하여 시청합시다. 세션에서 다루는 주제에는 학교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한 완화조치, MCPS가 학교를 비대면 원격 온라인 학습으로 전환해야 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사용하는 기준, 팬데믹으로 생긴 학습 중단을 해결하는 것의 중요성, 추가 검사 및 접촉 추적지원에 대한 요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6. 공평한 기회를 제공해 에쿠이티 허브는 프리킨더가든부터 5학년 학생들에게 비대면 교습으로 전환될 경우, 안전한 대면 경험을 제공합니다. 부모가 일하는 동안 안전한 학습 장소가 필요하거나 집에서 원격 온라인 학습에 접속할 수 없는 환경 등 더 구조화된 학습환경이 필요한 가족에게는 원격 온라인 학습이 매우 어려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Black and Brown Coalition and The Children’s Opportunity Fund는 탁아서비스 제공기관과 협력하여 환경이 여의치 않은 학생들에게도 공평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공평성 허브(Equity Hubs)를 해결책으로 내놓았습니다.
  7. 비대면 원격 온라인 수업을 받게 되는 학생 가족은 Montgomery 카운티 103개 Equity Hubs 중 하나에서 무료 풀데이 탁아서비스에 등록하고 원격 온라인 교습을 듣고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비대면 원격 온라인 교습인 초등학교  8 학교가 탁아서비스 제공기관과 협력하여 학생등록을 1월 21일(금)부터 받게 됩니다. MCPS 학생담당관(pupil personnel worker)이 또한, 정보와 등록절차를 위해 학생들 가족에게 연락을 드립니다. MCPS는 앞으로 도움이 필요한 더 많은 학생 가족들에게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이 기회를 확장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안내는 자녀의 학교로 문의합시다. 이 기회에 관심이 있는 가정은 학교 카운슬러에게 연락하셔도 됩니다.

  8. 여러 MCPS 고등학교 학생 리더들이 COVID-19 학교 경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자신들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1 21일에 항의성 퇴장, walkout 계획하고 있습니다. MCPS는 펜데믹이 학생들의 교육경험에 극적인 영향을 미쳤음을 인식하고 있으며, 시민활동에의 참여의 일환으로 자신의 문제사항을 표명하려는 학생들의 욕구를 지지합니다.
  9. 학생들은 자신의 관점을 안전하게 캠퍼스 내에서 표현할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계획하도록 학교 행정 담당과 긴밀하게 협력하도록 권장받았습니다.

    만약 학교 건물과 소유지를 승인 없이 떠나거나 수업시간, 학교 시간 중에 교실을 떠날 경우, 승인되지 않은 결석(unexcused absence)으로 간주된다는 이야기를 자녀들과 함께 나눠주시기 바랍니다.

    교육구 지도침을 포함한 모든 교직원은 교육 경험을 향상하는 방법에 관한 대화에 학생이 참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 예인 임시교육감 Dr. Monifa McKnight와 학생의원 Hana O’Looney와의 대화를 이곳을 클릭하여 봅시다.

  10. 학생들에게 KN-95 마스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학생들을 위해 일반 사이즈의 KN95 마스크를 모든 학교에 제공하고 있으며 이동 사이즈의 KN95 마스크를 초등학교에 배달하기 위해 준비 중에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어 있는 MCPS 시설에서 학생과 교직원의 마스크 착용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11. 임시 교육감 Dr. Monifa McKnight NAACP of Montgomery County Parents’ Council Black and Brown Coalition for Educational Equity and Excellence 진행하는 실시간 온라인 세션에서 질의문답 시간을 가졌습니다. McKnight 박사는 1월 19일, COVID-19 대응, 엄격한 교과 과정 수강, 반인종주의 감사, 기회 격차, 전염병으로부터의 학습 회복, 문화적 역량 및 직원 다양성., 에 관련된 질문에 답하였습니다. Dr. McKnight는 커뮤니티의 MCPS 학교 경험을 들을 수 있음에 감사드리고 교육기회를 바로 잡기 위해 함께 일해 나가겠다고 하였습니다. 이곳을 통해 회의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12. 현재 격리 또는 자가격리 학생 지침에 변경사항은 없습니다.Montgomery 카운티에서 자가격리와 격리에 관한 갱신된 추천사항을 발표하였습니다만 MCPS는 현 지침을 유지합니다. 1월 9일에 제공한 커뮤니티 메시지에서 나눈 바와 같이, 바이러스의 전파 또는 발생 감소는 검역 및 격리 일수를 줄일 수 있는지를 결정합니다.
  13. 최근 악천후로 인한 보충일은 아직 미정입니다이번 달에는 네 번의 악천후 날이 있었고, 우리는 학년도 달력의 수업 날짜를 기준으로, 그중 3일을 보충해야 합니다.  이 보충일 계획을 앞으로 몇 주내에 커뮤니티와 함께 나누겠습니다. 1 24() 2 1() 예정되어 있는 교사 준비일(professional day)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