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7일 알아야 할 여덟 가지 정보

다음은 11월 17일(목)에 알려드리는 8가지 사항입니다. 이에는 우리 학교 스쿨버스를 지원하기 위한 주요 단계에 관한 정보, 예산 절차에 관해 알아볼 수 있는 기회, 2022-2023 겨울 운동경기 안전 계획, 여러분의 의견이 다음 학사연도에 영향을 줄 수 있도록 하는 방법, 학부모님을 위한 영어 ESL반, 교차로 담당 모집, 스포츠와 음악 분야에서의 우리 학생들의 멋진 우승 소식 그리고 다가오는 학교 휴교에 관한 안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bus학교 버스 노선 지원을 위해 시행되는 중요한 조치를 발표합니다.
    교육감 Monifa McKnight 박사는 이번 주, 새 교육구 노력에 관한 안내를 제공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버스 운영자를 모집해야 하는 전국적인 문제의 한가운데에서 학생들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교육구는 오전 또는 오후 교대시간 동안 추가 노선을 운전하는 스쿨버스 운전자에게 운전자 급여혜택을 복원하고, 취소된 버스 정류장에 남아 있는 학생을 픽업할 수 있는 "sweeper bus"를 제공하며, 취소되거나 지연된 노선 알림을 받는 지역사회 참여 담당자(Community Engagement Officers)와 협력하여 해당 지역을 순찰하고 교통편을 조정합니다. 편지 전면 읽기
  1. bus오는 비대면 원격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교육구 예산절차 설명회 참석하여 교육구의 예산과 우선순위에 관해 알아봅시다
    MCPS는 오는 월요일, 11 28 두 번째, 커뮤니티 예산 정보 제공 세션을 개최합니다. 이 포럼은 Dr. Monifa McKnight 교육감이 추천한 2024년 회계연도 교육구 예산을 어떻게 구성할 것인지를 알 수 있는 기회입니다. 회의는 비대면으로 오후 6시-30분-8시에 진행됩니다.
    Zoom으로 참여하기
    전화로의 옵션: 3017158592
    웨비나ID: 858 0599 3380
    패스워트: 551492
  1. athletics logo2022-2023 시즌 MCPS 겨울 운동경기 안전 계획에 관해 알아 봅시다.
    이 계획은 대규모 실내 이벤트 특성을 고려하여 초기 운동경기 안전 계획에 적절한 수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계획은 지침 원칙, 담당 부서가 취할 수 있는 조치 및 의사 결정과정을 지속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올해의 안전 계획을 봅시다.

  2. athletics logo2023-2024 학사일정에 여러분의 의견을 제공합시다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2023-2024년 학사일정에 관해 의견을 나누어 주세요. 2023-2024년 학사일정의 시나리오의 구성에 대한 지역 여러분의 의견을 알아보기 위한 짧은 설문조사를 진행합니다. 교직원은 여러분이 제공해주실 의견과 피드백을 모아 12월 6일(화)에 있는 교육위원회 회의에서 발표할 최종 추천을 개발하게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11월 30일(수)까지  설문조사를 통해 전해주세요.

  3. MCPS 학부모님을 위한 ESL반을 원격 온라인으로 제공합니다

    MCPS는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제2외국어로써의 영어 학습 반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원격 온라인 대화의 장 시리즈를 Literacy Council of Montgomery County(LCMC)와 함께 개최합니다. 대화의 장은 영어와 중국어 그리고 스페인어로 진행합니다. LCMC는 MCPS 학생 학부모와 보호자들을 위해 제2외국어로의 영어 학습반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수준의 영어 사용자를 위한 온라인과 대면수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모든 학부모님 모두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영어 교습 프로그램 ESL반 등록

  1. crossing guards커뮤니티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교차로 담당 가드를 모집합니다.
    Montgomery County Police Department는 교차로 담당 가드를 모집합니다. 업무는 학생들과 다른 보행자들이 길을 건널 수 있도록 돕고, 지정된 교차로에서 교통 통제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곳을 클릭하여 근무시간, 혜택, 지원방법을 알아봅시다.
  1. athletics logo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가을 학생 운동경기 시즌의 우승팀
    P
    oolesville 고등학교 남자 크로스 컨트리 팀과 Damascus 고등학교 치어리딩 팀이 지난 주말, 2A 주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하였습니다. 이는 치어리딩 부분에서 첫 MCPS 팀 우승입니다.  챔피언십 결승, 준결승에 진출한 팀-Winston Churchill 고등학교 남자 크로스컨트리와 여자 필드하키, Walter Johnson 고등학교 여자 크로스컨트리, Poolesville 고등학교 여자 크로스컨트리, 3위를 차지한 Sherwood 고등학교 치어리더 팀에게 축하를 보냅니다. Walt Whitman 고등학교 여자 축구팀은 Quince Orchard 고등학교와 11월 19일(토) 오후 5시에 Loyola 대학교에서 첫 MCPS 4A 주 챔피언십 경기를 진행합니다!!

    athletics logo마칭밴드가 지역/ 챔피언십에서 Top Honors 우승하였습니다.
    Thomas S. Wootton 고등학교 마칭밴드 팀은 Maryland Marching Band Association(MMBA) 서부지역 챔피언십(Western Regional Championship)에서 오픈 스몰 클래스에서 우승하였으며 Best Color Guard, Best Overall Effect, Best Music Performance, Best Visual Performance 상을 받았습니다. 11월 6일에 있었던 MMBA State Championships에서 Quince Orchard 고등학교는 Class 1A State Championship에서 우승을 하였고 Clarksburg 고등학교는 Class 3A State Championship에서 우승을 하였습니다. Quince Orchard 고등학교 팀은 또한, 해당 클래스에서 Best Music Performance 상을 Clarksburg 고등학교 팀은 해당 클래스에서 Best Percussion, Best Color Guard, Best Visual Performance, Best Overall Effect을 받았습니다 올해 경기에 나간 모든 MCPS 마칭밴드(Montgomery Blair, Clarksburg, Quince Orchard, Rockville, Wootton)에게 축하를 보냅니다!
  1. 기억합시다: 모든 학교와 사무실은 11 23, 24, 25 쉽니다.
    또한 11월 21일-22일은 조기 하교일입니다. 매주 목요일 보내 드리는 MCPS 목요일 소식은 다양한 소식과 함께 12월 2일에 돌아오겠습니다. 필요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봅시다.
    악천후 날씨에 MCPS의 정보를 보세요.
    MCPS는 악천후로 인하여 학교를 닫는 결정, 늦게 여는 결정, 일찍 파하는 결정 등을 여러 방법을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날씨에 대한 결정과 MCPS의 날씨 등의 정보를 받는 방법에 관해 알아봅시다:
    Stay Connected비상안내를 받는 방법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