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Nov. 06, 2020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 Português


학부모, 보호자, 학생과 교직원 여러분께:

오늘 11월 6일 오후, 교육위원회는 MCPS 교육 복귀 계획과 학교의 대면 교습 여부에 관해 의논하는 회의를 가졌습니다. 생방송으로 회의를 보지 못하셨을 경우, 이곳((hyperlink)을 통해 시청하시고 이곳(hyperlink)을 통해 프레젠테이션 PPT를 보시기 바랍니다.

10월 27일 여러분과 나눈 바와 같이, MCPS는 대면 교습으로의 복귀를 위한 보건위생건강 측정기준을 개발하였습니다. 이 기준은 Montgomery 카운티 위생보건 담당자들과의 자문을 받아 개발하였으며 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CDC)의 지침에 따르고 있습니다. 보건위생건강 측정기준에 맞을 경우, MCPS는 2021년 1월 12일부터  with a focus on 특수교육프로그램; 실전 경험이 자격증 요건인 특정커리어테크놀로지교육프로그램; 그리고 기타특별분포학생에 초점을 맞추어 대면 교습으로의 복귀를 시작합니다. 보건위생 측정기준을 계속 충족할 경우, 2학기 시작인 2021 2 1일부터 많은 학생 수로의 그룹으로의 대변 교습을 시작합니다.

제안한 타임라인과 2학기 대면 교습 그룹에 관한 설명은 다음 링크를 봅시다.

이 계획은 보건 측정기준을 충족할 경우에만 진행된다는 점을 강조해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12월부터 대면 교습으로 돌아가기를 희망하는 많은 커뮤니티 여러분의 의견을 들었습니다. 뉴스를 통해 보거나 들으신 바와 같이 우리 카운티와 메릴랜드 주의 감염자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수치로는 학생들 대면 교습으로 돌아가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카운티 보건위생 담당과 카운티 지도자와 지속적으로 밀접하게 협력해 나가겠습니다. 모두 가능한 한 빨리 그리고 최대한 안전하게 학교 건물에 학생이 복귀해야 한다는 것에 동의하고 이해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육구는 주 보건 담당, 주지사 사무실과 주 교육감의 지침을 받고 있습니다.

안전한 학교 건물 복귀

여름에 나눈 바와 같이, 학생과 교직원이 복귀하게 되면, 학교 건물에서의 운영은 예전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학생과 교직원은 마스크 착용; 신체적 거리두기; 정기적 손세척을 의무적으로 해야 합니다. MCPS는 또한, 건물 공기 질을 높이고 필요한 경우 시스템을 갱신하는 등 중요한 리소스에 투자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학부모 선호도 설문조사

11월 11일, 학부모님들께 자녀가 원격 온라인 학습 환경을 유지 또는 대면 교습과 원격 온라인 교습의 혼합 형태를 희망하는지를 묻는 간단한 설문조사 작성을 부탁드렸습니다. 각 옵션은 학생의 대면 운동경기/연습과 정규 교과 외 활동(extracurricular activities)에 참여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이 설문조사는 또한 학부모님께 MCPS가 승인한 교통편이 자녀에게 필요한지를 묻고 있습니다.

대면 교습을 선택한 학부모님을 위한 스케줄 안내

학부모 설문조사 수집을 마치게 되면, 지역별로 대면교습 여부를 분석합니다. 이 정보는 교습제공 형태와 형태 제공 장소를 디자인하는 대에 사용되며 대면 교습을 선택한 부모님께 안내 제공 스케줄을 알려 드립니다. 학교는 부모님이 원격 온라인 학습만으로의 교습 유지 또는 대면/원격 온라인 학습의 복합 교습, 어느 쪽을 선택하여도 학생의 필요를 충족하도록 업무 구성을 제공하게 됩니다. 학교는 또한 디자인한 형태를 알리며 대면 교습을 선호하는 학부모님과 스케줄을 확인합니다. 부모님과의 연락을 포함한 소통절차는 대면 교습의 필요에 따라 이를 계획한 후, 1월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교습 형태

학교 건물에 복귀하면 COVID에 따른 수용제한과 가능한 교직원 수에 따라 학생에게 제공하는 교습형태가 다를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MCPS는 효과적이고 결합한 대면 학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추가 교사와 보조 교직원을 확보하기 위해 끊임없이 일하고 있습니다.  대면 교습 경험에는 직접적인 도움, 원격과 대면으로의 복합 반 수업, 대면만의 수업의 복합적인 형태가 포함되게 됩니다.

학부모 설문조사의 결과에 따라, 학생은 잠시 다른 선생님이 담당; 대면과 원격 교습을 매주 교대로; 또는, 학생 학교에 배치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결과는 학부모의 대면교습 희망 여부와 가능한 교직원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대면교습은 직접적인 도움, 연결, 교습으로 구성됩니다.

특수교육 평가센터

12월 3일에 교육구는 Hallie Wells, Sligo, Julius West 중학교에, 학생 가족이 월요일부터 금요일, 면담예약을 통해 도움을 제공하는, 특수교육 평가센터를 엽니다. 이 평가센터에서 학생 가족은 대면 교습의 기회와 특수교육 해당 여부 검사와 지속적 해당 여부를 위한 심리학적 평가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COVID-19 교직원 포털

MCPS는 안전, 트레이닝, 정보와 조정지원 제출과/또는 주법, 연방법, CDC 시침에 따른 휴직을 제출하는 방법을 포함한 리소스를 제공하는 능률적 교직원 포털을 시작합니다.

교육위원회는 복귀 구조에의 잠정적 조치를 11월 10일에 취하며 12월 3일 최종 계획을 투표하게 됩니다. 또한, 교육위원회는 2021년 1월 7일부터 대면형태의 회의로 복귀를 합니다. 

많은 학생과 학생 가족에게 원격 학습은 매우 어렵고 힘듭니다. 그리고 학생에게 필요한 교습, 도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학생과 교직원이 학교 건물 복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 교육구는 이를 안전하며 적절하게 하도록 최선을 다하며 헌신하고 있습니다. COVID-19는 가까운 미래에도 우리와 함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학생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교육구가 어떻게 운영을 할지를 지속적으로 재구성해야 합니다. 이 복잡한 세부사항을 함께 돕고 협력해 나가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교육구의 제안 형태에 관한 여러분의 생각과 의견을 링크를 통해 함께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www.mcpssubmitfeedback.org

깊은 감사를 보내드리며,

Jack R. Smith 박사
교육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