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1일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학생은 디지털 시대의 하나입니다. 인터넷은 정보를 위한 훌륭한 자원이 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와 같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방식을 통해 사람들을 연결합니다. 이점이 또한, 아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하지 않으면 취약한 점이 될 수 있습니다. 가정과 학교에서 우리 아이들에게 적절한 행동의 중요성과 안전하고 존중하는 디지털 시민이 되도록 가르치는 것은 우리의 상호 책임입니다.

특히 소셜 미디어 플랫폼 TikTok에서 온라인 상으로 일어나고 있는 위험한 추세 중 하나는 'Devious Licks'라는 챌린지(도전)로, 아이들이 파괴적이고 위험하며 잠재적으로 불법적인 행동을 하도록 조장하는 것입니다. 이 챌린지는 학생들에게 주로 학교에서 훔치거나 훼손하거나 훔친 물건을 과시하는 동영상을 게시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다른 챌린지는 또한 폭행, 절도, 괴롭힘을 조장합니다.

우리 학교 커뮤니티의 안전이 최우선이며 이러한 유형의 행동은 유해하고 위험하며 무례하고 우리 학교의 안전한 환경을 위협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행동은 모두 용인되지 않습니다. 다른 학생과 학교의 안전을 위협하는 이러한 활동과 행동을 조장하는 학생은 누구나  학생 행동규범(Student Code of Conduct)에 명시된 바에 따라 적절한 징계 조치를 받게 됩니다.

학생들의 대부분은 탁월한 롤모델이며 항상 존중하는 행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위는 학습, 존중, 관계, 탁월함 및 형평성이라는 MCPS 핵심가치, 즉 학생들이 이해하고 수용해야 하는 가치를 반영하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학생은 학습증진을 위해 안전하고 긍정적이며 존중되는 학교 환경을 누릴 권리가 있습니다. 자녀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어, 이와 같은 형태의 행동과 태도의 심각성을 이해하고, 현명하고 안전하게 온라인을 사용하도록 권장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MCPS 학생 행동규범(Student Code of Conduct)과 학생의 권리와 의무(A Student’s Guide to Rights and Responsibilities)를 이해하고 자녀와의 대화에 도움이 될 중요한 리소스를 함께 보냅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도움이 되는 리소스:

디지털 시민: 당신의 캐릭터가 중요합니다
학생의 권리와 의무(A Student’s Guide to Rights and Responsibilities) (이 책자의 번역판)
MCPS 학생 행동 규범, Code of Conduct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