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께 알려 드리는 목요일 메시지 /1월 27일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다음은 2022년 1월 27일(목) 여러분께 알려드릴 열 가지 사항입니다. Magruder 고등학교의 총기사고에 관한 다음 단계에 관해서와 KN-95 마스크, 학교의 10일간 비대면 원격 온라인 교습을 시작한 학교 리스트, 학교 내 PCR 검사, 2022-2023 학사일정 정보 등에 관한 안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안전과 보안은 우리의 최우선 순위입니다.

1월 21일 금요일 Magruder 고등학교에서 총기사건이 있었습니다. Montgomery 카운티 경찰, Police Department, the Montgomery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 Montgomery 카운티 소방서의 우리 커뮤니티의 안전을 유지하기 위한 빠른 대응과 헌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MCPS 리더십은 학교 기반 교직원, 학생, 학부모, 카운티 기관, 커뮤니티 파트너와 여러 기관과 함께 다음을 위해 협력을 합니다: 

  1. 모든 학교의 안전 및 보안 실행에 대해 포괄적인 검토를 수행
  2. 학교 캠퍼스에 경찰 상주에 관련된 지속적인 문제를 해결
  3. 학생과 교직원에게 사회정서적 지원 제공
  4. 학교 보안담당 인력 검토와 비상 대응 절차와 트레이닝을 검토
  5. 교직원을 위한 안전과 보안 훈련을 갱신하여 적용
  6. 지속적인 노력에 관해 정확하게 정보를 제공하며 소통

 

MCP는 Magruder 고등학교 사건 이후 시간, 재능 및 중요한 지원을 제공한 학생, 교직원, 커뮤니티 구성원 및 많은 주요 이해 관계자의 커뮤니티 전체에서의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1. MCPS 학교 4곳이 1 29일부터 비대면 원격 온라인 학습으로 임시전환합니다.

여러 주요 요건과 여러 이해 관계 그룹의 의견을 검토한 결과, Westover 초등학교의 자폐 프로그램 을 포함한 4개의 학교가 10일 동안 비대면 원격 온라인 학습으로 전환됩니다. 학교 커뮤니티 전체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하여 해당 학교는 1 31일부터 2 9일까지 비대면 원격 온라인 학습을 시작합니다. 대면 학습으로 돌아오는 날은 2 10()입니다.

해당 학교는 다음과 같습니다:

Harmony Hills 초등학교
Loiederman 중학교

Pine Crest 초등학교
Wheaton Woods 초등학교

 

  1. MCPS 악천우로 휴교할 경우 원격 온라인으로 교습을 받는 가능성에 관해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가능한 한 학습이 끊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에 따라 우리 초기 계획에 여러분의 의견을 요청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이 설문조사를 통해 나누어 주세요. 앞으로 이에 관해 더 많은 안내를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Português /  한국어 /  tiếng Việt /  አማርኛ

  1. 모든 교직원과 학생들에게 계속 KN95 제공합니다.

어린 학생들을 위한 아동 사이즈 KN95 마스크가 이번 주부터 배달되기 시작하였습니다. MCPS는 이번 학사연도 말까지 마스크를 착용하며 계속 마스크를 제공합니다.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어 있는 MCPS 시설에서 학생과 교직원의 마스크 착용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MCPS 제공하는 마스크는 KN95 기준을 충족하며 이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MCPS가 배부 중인 마스크는 여러 겹으로 잘 만들어져 있으며 얼굴에 편안하게 잘 맞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안전/건강에 관한 위험이 없습니다.

  1. 학교에서의 PCR 검사를 확장합니다.

COVID-19와 싸우기 위한 한 가지 중요한 완화전술은 교내 무작위 PCR 검사입니다. MCPS는 검사기관을 추가로 사용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다음주부터 20/20 Gene Systems이 최소한 6개 학교에서부터 그리고 앞으로 더 많은 학교에서 검사를 실시합니다. 이는 다른 기관이므로 학부모님은 CIAN에게 제공한 검사 허가 외에 별도의 허가서를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기관을 사용하는 학교는 검사 허가서에 관한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또한 학생과 교직원이 교육구 외에서 받은 검사를 통한 양성반응 결과 를 모두 계속 보고 주시기 바랍니다. 양성판정을 받은 학생은 양성 판정 또는 증세 시작 중 먼저 시작된 날짜부터 10일 동안 의무적으로 자가격리를 해야 합니다.

  1. COVID-19 자가격리 대상은 아니지만 등교가 걱정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사례별로 자가격리 교습 가능 여부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이 옵션에 관심이 있는 학생 가족은 학생 학교에 연락을 해야 합니다. 이 경우, 결석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옵션은 2 11()까지 연장되었습니다.

  1. MCPS 시설에서의 과외활동에서 25% 관중이 다시 돌아옵니다.

2022년 1월 29일부터 운동경기, 기타 과외활동을 위해 MCPS 시설에 25%의 관중을 맞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관중은 모두 계속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1. Montgomery 카운티 교육위원회는 2022-2023년도 학사일정을 승인하였습니다

일반 학사일정은 개학일이 2022년 8월 29일(월)이며 마지막 수업일은 2023년 6월 16일(금)입니다. 일반 학사일정은 교습일이 182일입니다.
2022-2023 학사연도 일반 학사일정

Arcola 초등학교와 Roscoe R. Nix 초등학교가 따르는 혁신학교 학사일정은 개학일이 2022년 7월 6일(수)이며 마지막 수업일은 2023년 6월 16일(금)입니다. 혁신학교 학사일정의 교습일은 210일입니다.
2022-2023 학사연도 혁신학교 학사일정

  1.  교육위원회는 학생 훈육(Student Discipline)정책개정에 관한 의견을 2 7일까지 받고 있습니다.

교육위원회는 재활, 회복, 교육, 명확하고 적절하며 일관된 기대와 결과로 공정하고 공평하게 시행되는 행동 중재의 철학을 제공하며 MCPS 학생행동규범(Student Code of Conduct)일치하지않는행동을해결하기위해수정제안한교육위원회정책 Board Policy JGA, 학생훈육(Student Discipline)에 관해 여러분의 의견을 받고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시고 의견을 제시합시다.

  1. 이번 모든 스쿨버스 노선이 운영되었습니다.

이번 주 MCPS Transportation Department은 제공하지 못한 버스 노선이 없었습니다. MCPS Department of Transportation(DOT) 직원이 고용과 훈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COVID-19로 인한 인력문제는 일반적으로 교육구 전체에서 감소하고 있습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