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께 알려 드릴 3월 17일 목요일 메시지

다음은 3월 17일(목), 여러분께 알려 드릴 일곱 가지 소식입니다. 이에는 COVID-19 알림, 중요한 정신 건강과 위기상황 지원 리소스, 반인종차별 설문조사 참여 알림, 프리킨더가든과 헤드스타트 등록, RespectFest 안내와 학교 수업이 없는 날을 위한 여러 활동에 관한 안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경계를 늦추지 맙시다: COVID-19 팬데믹이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CDC)는 Montgomery 카운티를 COVID-19 레벨이 낮은 커뮤니티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이는 높은 백신접종률, 학교와 카운티 전체에서 이루어지는 검사와 전염을 줄이기 위한 여러 가지 노력에 따른 것입니다. 양성 사례가 COVID-19 오미크론 변이가 급증하던 때보다 지난 몇 주 동안, 정기적으로 줄고 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경계를 늦추지 말고 계속 조심을 해야 합니다.

COVID-19 검사와 백신은 계속 중요한 사항입니다

    1. 백신 : 5세 이상의 아동은 COVID-19 백신을 접종받을 수 있습니다. 검사기는 무료이며 안전하고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백신은 여러분 자신을 보호하고 우리 커뮤니티에서 COVID-19가 급증하는 것을 막아주는 제일 중요한 단계들 중 하나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봅시다.
    2. 학교에서의 검사 : MCPS에는 학교에서의 증세가 없는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무작위 검사와 증세가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속성 검사가 있습니다. 학부모님은 검사를 위해 이 양식을 작성하여 허가서를 제공해야 합니다. 학교 COVID-19 검사에 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3. 가정에서의 검사: MCPS는 모든 학생과 교직원에게 개의 COVID-19 속성 검사기를 3월까지 매 3주마다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음 배부는 3월 21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올바른 검사기 사용방법과 사용 시기 등은 다음 리소스를 참고합시다.

비디오: COVID-19 속성검사 사용방법
자세히 알아봅시다. 웹사이트 안내를 봅시다:
Englishespañol  /  中文  /  françaisPortuguês한국어tiếng Việtአማርኛ 
(기억합시다: 이는 구강(코로 실시하는 검사) 속성 검사기입니다. 기기 사용 전을 포함하여 모든 지시사항에 따라 검사기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마스크: 착용또는미착용결정은나에게만해당합니다(On or Off, It is Just Me)
    MCPS 학교와 사무실에서의 마스크 착용은 3월 8일부터 선택사항이 되었습니다. 일부는 새 마스크 정책을 환영하고 또 다른 일부는 변경에 대해 걱정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마스크 착용 또는 미착용 결정은 나에게만 해당합니다(On or Off, It is Just Me) 마스크 작용은 개인의 선택이며 우리는 서로의 선택을 존중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기 위한 것입니다.
    MCPS는 포스터, 전단과 기타 중요한 자료와 리소스를 통해 이 메시지를 알리며, 마스크 선택 여부를 모두가 이해하고 수용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1. 놀라워요: 학생들이 마스크를 벗는 것에 대해 불안해할 수 있어요
    2. 마스크 왕따에 대처하는 방법
    3. 왕따/학교폭력과 괴롭힘 신고 MCPS 양식
    4. MCPS 왕따/학교폭력과 괴롭힘 정보
  1. 반인종차별주의 감사 설문조사는 3 31일까지 답하실 있습니다.
    3월 31일(목) 전까지 이 설문조사 를 작성합시다. 설문조사는 휴대전화 또는 컴퓨터로 답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을 MCPS 반 인종차별 감사에 관해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이 설문조사는 익명으로 진행되며, 한국어를 포함한 7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교육구 가족에게 드리는 편지 번역판
Englishespañol  /  中文  /  français /  Português한국어tiếng Việt አማርኛ

  1. Prekindergarten, Head Start 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2022-2023 학사연도 MCPS 프리 킨더가든과 Head Start 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지원하는 아동은 2022년 9월 1일 자로 4세가 되어야 하며 가족은 수입에 따른 혜택에 해당되어야 합니다. 가족은 자녀 온라인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주중과 주말 장소가 대면으로의 등록을 원하는 가족들을 위해 3월 31일까지 열려 있습니다. 해당 지침, 필요 서류, 등록 안내는 240-740-4530으로 전화하시거나 MCPS 웹사이트를 방문합시다.

  1. 십대 데이팅 폭력에 관해 토론 예방을 위한 RespectFest

Choose Respect Montgomery 연례 행사, RespectFest가 3월 21일-27일 일주일 동안 온라인을 통해 이루어지며 Wheaton Community Recreation Center에서 3월 27일(일) 오후 1시-4시에 있을 대면 행사로 일주일 행사의 막을 내리게 됩니다. 이 행사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는 데이트 폭력과 그 예방에 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참가하는 학생은 Student Service Learning Hours(봉사학습시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자세한 안내

  1. 정신 건강과 위기상황 온라인 지원

MCPS에는 정신건강 관련 도움과 위기상황 지원 리소스 등이 필요한 학생과 가족들을 지원하기 위한 직통 온라인 정보와 링크가 있습니다. 모든 학교에는 카운슬러, 학교 심리상담사, 학생담당관, 학교 간호사가 포함되어 있는 학생 지원팀이 있습니다.
리소스:

    1. 정신 건강 리소스 또는 위기상황 지원
    2. 학생 심리상담 서비스 (학교 심리상담사 지침 Español | Français | 中文 | tiếng Việt | 한국어 | አማርኛ)
    3. 고용인 지원 프로그램
  1. 학교 수업이 없는 학생들이 있는 일을 찾고 있으신가요?

(MCPS)는 학교 수업이 없는 날, 초등학생과 중고등학생이 할 수 있는 대면, 실시간 또는 원하는 시간에 이용(온디맨드)할 수 있는 여러 기회를 모아 리스트를 작성하였습니다. 이 활동 중 일부는 MCPS와 관련이 없습니다.  제공되는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을 경우, 기관에 직접 연락합시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