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께 알려 드릴 4 21 목요일 메시지

다음은 4월 21일(목), 여러분께 알려 드릴 주요 안내 메시지입니다. 이 메시지에는 임시교육감 McKnight 박사의 정신건강과 웰빙에 관한 중요한 메시지와 커뮤니티 참여 행사, 여름학기 프로그램 등록 등에 관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1. 봄방학을 마치고 학교에 돌아온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이번 주 초, Dr. Monifa B. McKnight 임시교육감은 커뮤니티의 건강의 중요성에 관한 커뮤니티 편지를 여러분께 보냈습니다. 이 메시지에는 학사연도를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MCPS가 준비하여 제공 중이거나 준비 중에 있는 학생과 교직원의 사회 정서적 건강을 위한 리소스를 함께 제공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또 다른 핵심 메시지인 COVID-19의 지속적인 위협을 상기하자는 것이었습니다. CDC 보고에 따르면 우리 커뮤니티는 “낮은 영향" 범주에 속해 있습니다만,  양성 사례 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 교육구가 코로나의 영향 없이 무사히 학기를 마칠 수 있도록, Dr. McKnight는 "경계를 유지하고 최대한 COVID가 없는 학교를 유지합시다. 학생이 검사를 받고 결과를 보고하고 아플 경우 집에 머물도록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하였습니다.

  1. 백신을 맞읍시다: 우리 지역사회 COVID-19 경계를 유지하고 우리 지역사회에서 COVID-19 확산을 퇴치하는 필수적입니다.

5세 이상의 아동은 COVID-19 백신을 접종받을 수 있습니다. 검사기는 무료이며 안전하고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MCPS는 4월 30일(토)에 클리닉을 개최하였으며 Montgomery 카운티 보건복지부(Department of Health Human Services)는 봄방학 동안 백신접종의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MCPS 웹사이트 DHHS 웹사이트를 봅시다.

  1. 5 2일은 수업시간 외의 웰빙의 (Wellness Day)입니다.

교육구 웰빙에의 헌신의 일환으로 웰빙에 전념하는 날인 이날은, 학생들에게 신체, 정신, 정서 건강에 중점을 둔 많은 수업 외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며 활동 참여를 권장하는 날입니다. 활동에는 피트니스, 요가, 댄스, 아트와 음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상/원격 온라인과 대면으로의 활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OST 웹사이트를 봅시다. MCPS 교직원에게도 같은 많은 기회가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앞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McKnight 박사와의 커뮤니티 참여 행사에 200 이상이 참여하였습니다. 다음 행사는 4 27일입니다.

table3회의 커뮤니티 대화의 장, "지금 우리 모두 함께: 우리 학생을 우선순위로(All Together Now: Putting Our Students First)" 중 첫 번째 행사가 4월 20일 Gaithersburg 고등학교에서 있었습니다. 앞으로 2회의 행사가 4월 27일과 5월 7일에 있습니다. 이는 교육구 가족과 학생, 교직원 및 커뮤니티 여러분이 모두 함께하여 교육구의 장점, 우선순위 그리고 MCPS가 학생들에게 더 잘할 수 있는 기회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행사입니다.
행사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4월 27일(수) 오후 7시 30분, Walter Johnson 고등학교 카페테리아 (6400 Rock Spring Dr., Bethesda)
  • 5월 7일(토) 오전 11시 Paint Branch 고등학교 카페테리아(14121 Old Columbia Pike, Burtonsville)

참석을 위한 RSVP를 권장합니다. MCPS 스쿨버스로의 교통편이 제한적으로 제공됩니다.

  1. 대부분의 MCPS 여름 프로그램이 등록을 받고 있습니다.

MCPS는 올여름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에게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7월에 있을 예정이며 고등학교 학점과 연장학습의 기회 프로그램(Extended Learning Opportunities-ELO)를 Title I 초등학교 프로그램은 6월, 7월, 8월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면 프로그램은 아침부터 낮까지입니다. 카운티와 여러 기관 및 외부 기관이 제공하는 오후 프로그램이 일부 학교에서 제공됩니다. 자세한 안내는 이곳을 보시거나 여름 프로그램 웹사이트를 봅시다.

  1. 생방송 시청: 4 28() 있을 Champions for Children 행사를 시청합시다.

2022-2023 MCPS 올해의 교사상 수상자는 누구일까요? 6시 30분부터 시작하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축하를 받게 될 세 명의 최종 후보입니다:

  • Irma Najarro 선생님, Washington Grove 초등학교 이중언어 4학년 교사
  • Michael Edwards 선생님, Julius West 중학교 사회탐구와 글로벌 인문학 6학년 교사
  • Johnathan Dunn 선생님, Sherwood 고등학교 합창교사

행사와 발표를 MCPS 웹사이트, MCPS YouTube 채널, 케이블 방송(Comcast 34, Verizon 36, RCN 88)에서의 MCPS-TV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