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June 28, 2020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학부모, 보호자, 학생과 교직원 여러분께:

내일 2020년 6월 29일, 교육위원회는 MCPS 여름과 가을 복귀 학습 계획에 관한 토론을 계속하게 됩니다. 이 중요한 대화를 함께 시청합시다. 이 회의는 오후 3:30 시부터 시작하며 MCPS 웹사이트와 MCPS TV(Comcast 34, Verizon 36, RCN 89)에서 생중계합니다. 교육위원회는 7월 14일 업무회의에서도 우리의 재개교 노력에 관해 계속 토론할 예정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건물과 학교 건물의 재개를 위한 주요 요소를 포함한 계획의 틀을 커뮤니티 여러분과 나누는 것임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0년 가을학기를 종합 계획을 만들기 위한 우리의 열심을 인내하며 함께 기다려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다음은 2020 가을학기를 위한 학부모/후견인 설문조사 참여 안내와 여름방학 급식 서비스, MCPS 시설에서의 탁아서비스, 몽고메리 카운티 공공도서관(Montgomery County Public Libraries-MCPL) 여름 독서 프로그램에 관한 안내입니다.

감사와 존경을 보내드리며,

Jack R. Smith, Ph.D.
교육감



2020 가을 학기를 위한 설문조사: 여러분의 의견이 중요합니다!

MCPS는 올가을 교육구의 복귀계획에 포함될 주요 요소에 관한 커뮤니티의 의견수집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준비하였습니다. 이 설문조사를 완성할 때, 교육구가  원격학습을 지속; 대면학습과 원격학습을 포함한 혼합형태로의 전환; 사회적 거리 두기와 향상된 보건과 안전 요건을 충족한 학생과 교직원이 학교에 모두 돌아오는 재개교룰 포함한 여러 시나리오를 고려 중에 있다는 점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조사는 10분-15분 정도 걸립니다. 이 설문조사에 있는 질문은 모두 선택사항입니다. 모든 답변은 무기명으로 보고되며 요약된 형태로 보고됩니다.  이 설문조사를 7월 8일(수) 오후 7시까지 작성해 꼭 주세요.

학부모 설문조사 작성 사이트


MCPS 여름 급식 서비스 프로그램을 통한 무료 음식 제공

2020년 7월 6일부터, MCPS는 모든 Montgomery 카운티 아동과 모든 MCPS 학생(나이에 상관 없이)들을 위해 카운티 내의 60개 이상의 MCPS 사이트와 30개의 커뮤니티 프로그램에서 아침과 점심을 제공합니다. 급식은 MCPS 사이트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차량급식소는 오전 9시-10시에 제공합니다. MCPS 학교 사이트와 차량, 버스 사이트에서 급식지급에 신분증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급식은 주 4회: 월, 화, 수, 금에 제공합니다. 자세한 정보와 사이트 리스트는 이곳을 클릭합시다.


MCPS 시설 내의 탁아서비스

우리 교육구의 학교 건물 폐쇄는 학교 건물의 탁아서비스에 심각한 영향을 주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교육구의 재개는 Maryland 주 교육구(Department of Education)와 카운티 보건 상태와 유보된 공사 프로젝트에 따른다는 것을 아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지역 보건 사무실과 탁아 제공기관과 함께 일하며 학생을 위한 여름 프로그램 여부, 건물 수용 제한, 가을 재개를 위한 학교 준비업무 여부를 고려하여 탁아서비스를 어떻게 그리고 언제 재개할지 결정을 하게 됩니다. 모든 탁아서비스 제공자는 수용인원 줄이기, 신체적 거리 두기를 포함한 MSDE와 주와 카운티 보건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MCPS의 모든 학생이 참여할 수 있는 MCPL 도서관의 여름 독서 프로그램

Montgomery County Public Libraries (MCPL)은 2020년 8월 31일까지 있을 여름 독서 프로그램에 학생 모두를 초대합니다. 올해의 주제는 "이야기 상상하기(Imagine Your Story)"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아이들과 청소년에게 멋진 책과 즐거운 활동 기회로 가득합니다. 참가하는 학생에게 배지와 상 그리고 즐거운 추첨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안내와 학생 등록은 MCPL 웹사이트를 봅시다.


Important Online Resour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