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July 21, 2020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MCPS는 첫 학기를 원격 온라인 수업만을 제공합니다

2020년 11월에 2학기 계획을 재검토할 예정입니다


학부모, 보호자, 학생과 교직원 여러분께:

저는 우리 교육구의 2020 가을 복귀 계획의 중요한 갱신내용을 여러분께 제공하기 위해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MCPS는 학교 재개교 가능성에 관해 몽고메리 카운티와 메릴랜드주 공중보건 사무실과 근접하게 일을 해오고 있습니다. 7월 20일 어제, 교육구는 카운티 공중보건 행정인 Travis Gayles 박사님으로부터  역학감시데이터상태따라학교건물에서학생들을위한대면교육현시점에서추천하지않습니다. 1학기전체의원격교습고려와함께, 빨라도 11분기말까지원격온라인교습에집중추천합니다. ” 라는 추가 지침을 전달받았습니다.  이전에 나눈 바와 같이, 우리 교육구 계획에 가상 원격 수업 형태만으로 시작할 경우를 항상 준비하고는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이 갱신된 지침에 따라, 우리 교육구의 안정을 지킬 제일의 결정은 1학기 말-2021년 1월 29일; 또는 1학기를 마친 , 학생이 안전하게 돌아갈 있다고 주와 카운티 공중보건국이 결정할 때까지, 가상 교실 형태의 원격 수업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결정은 가을과 겨울의 모든 운동과 운동 경기의 취소를 포함합니다. Gayles 박사와 카운티 의원들과 함께 일하며, 우리는 첫 분기(2020년 11월 9일) 말에 2021년 2월 1일부터 시작하는 2학기에 혼합형태의 교습을 적용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기 위한 재평가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우리 커뮤니티와 함께 지속적으로 연결하여 이 심각하게 복잡한 상황을 잘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Larry Hogan 주지사와  Karen Salmon 주 교육감은 이번 주 각 교육구와 학교를 위한 메릴랜드주의 복귀계획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지침을 검토하고 우리 계획에서 필요한 곳을 수정과 조정을 하게 됩니다.

특수교육 서비스를 받는 학생과 원격 교습을 통한 교습이 큰 도전이요 어려움이었던 교육구 가족을 돕기 위한 창의적 방법을 지속적으로 알아보고 있습니다. 이 원격 교습으로의 전환 결정은 우리 카운티의 일하는 많은 부모님의 스케줄에 큰 영향을 주게 될 것이라는 점을 잘 압니다. 교육구는 중요한 목적을 위해 제한된 인원이 급식제공과 함께 학교 건물에 있을 수 있도록 하며; 테크놀로지 기기와 여러 교재의 도움; 탁아서비스 제공기관의 사용 등의 여러 방법을 모색 중에 있습니다.

2020년 8월 6일, 교육구는 교육위원회에 갱신된 계획을 제출합니다. 갱신될 계획은 카운티 공중보건국의 변경된 지침과 함께 학생, 교직원, 커뮤니티가 제공한 중요한 의견을 바탕으로 수정될 예정입니다. 교육위원회는 회의에서 이 계획에 관한 투표를 실시합니다.

우리 학생들에게 탄탄하며 역동적인 원격 학습 경험을 제공하도록 봄부터의 교습을 통해 알게 된 것과 배운 것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우리 교직원들에게 원격 온라인 교습을 제공할 실력을 향상하기 위한 전문성 개발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학생이 학교 건물에 없어도 디지털 기기와 인터넷 사용을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강화하며; 학생에게 도움과 배움을 제공하는 시간을 추가로 더 구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툴과 플랫폼을 사용한 능률화를 통해 학생, 교직원, 교육구 가족이 교습과 학습에 더 쉽게 접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우리 학생들은 우리의 존재 이유이며 우리가 하는 모든 것의 중심입니다. 우리 모두가 학생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학생들에게 제일 좋은 것을 이루고 싶어하는 마음에 한치의 의심도 없습니다. 이 결정은 학생들의 학업에서의 성공과 사회 정서적 안녕을 위해 학교가 얼마나 학생들에게 필요한 존재인지를 잘 알기에 더욱 힘든 결정이었습니다. 우리는 교직원과 학생의 온전한 안전 유지와 학생들에게의 교육 제공과 기회 창조를 위한 우리 책임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우리 교육구 학생, 교직원과 교육구 가족의 필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함께 일하며 여러분이 보여주시는 지속적인 도움과 협력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와 존경을 보내드리며,
Jack R. Smith, Ph.D.
교육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