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사항 목요일 메시지 / 2022년 2월 10일

다음은 2022년 2월 10일(목) 여러분께 알려드릴 일곱 가지 사항입니다. 이번 주 소식에는 새 교육감 임명에 관한 정보와 학교의 월빙 정보, 안전과 보안 검토, 반인종차별주의 감사에 관한 갱신된 내용, 각 가정에 가지고 갈 수 있는 COVID-19 속성검사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교육위원회는 다음 교육감 임명에 역사에 남을 발표를 하였습니다.

Monifa B. McKnight 박사가 2월 8일(화),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교육감으로 임명되었습니다. McKnight 박사는 우리 교육구를 이끌어 나갈 첫 여성 교육감이자 첫 아프리카계 미국인 교육감입니다. Dr. McKnight는 2022년 7월 1일, MCPS 의 임시 교육감에서 정식 교육감이 됩니다. 새 교육감은 공교육에서 교육자와 행정관으로 23년의 경험이 있으며 경력의 대부분은 MCPS에서 이루어졌습니다.

Dr. McKnight의 커뮤니티 메시지를 봅시다.

  1. 10일간의 비대면 온라인 학습에 해당하는 MCPS 학교는 없습니다.

보건 건강 상의 이유로 원격 온라인으로 전환하는 학교는 없습니다. MCPS는 학교 운영에의 COVID-19의 영향과 대면 교습에서의 학교 운영을 모니터하며 필요한 경우, 임시 원격 온라인 전환 학교를 확인하겠습니다.

  1. MCPS 모든 학교의 웰빙, 안전과 보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교육구 교직원이 많은 주요 이해 관계자와 만나 이 업무를 알리고 또한 공개 회의를 통해 교육위원회Montgomery 카운티 의회에 이를 발표하였습니다. 초점을 맞출 네 가지 분야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안전하고 공평한 학교 환경 조성
  • 정신 건강과 사회 정서 건강
  • 안전, 보안, 커뮤니티 참여 경찰 프로그램의 강화
  • 합동 사고 지휘 체계

업무 그룹은 2 24일에 있는 교육위원회 회의에 토론과 고려를 위해 제안사항을 준비해 예정입니다.
이 작업을 이끄는 이해 관계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고등학교 교장과 현재 커뮤니티 참여 경찰관
  • 행정직원 조합에서의 중학교 교장 임원단과 초등학교 리더십
  • 모든 중고등학교의 230명의 학생
  • 현재 형성된 자문 그룹: Reimagining School Safety and Students Well-Being(RSSSW) Steering Committee와 Student Well-being Action Group(SWAG) 및 커뮤니티 대표
  • 고용인 조합(MCAAP, MCEA, SEIU) 대표, 조합 지도자 포함
  • Montgomery 카운티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 직원과 Montgomery 카운티 Police Department 대표

자세히 읽어 봅시다

  1. 반인종차별주의 감사를 위한 설문조사: 자세한 안내

2월 2일, Dr. McKnight는 교육구의 인종차별 문제와 구조적 장벽을 해결하기 위한 지속적인 업무와 헌신에 관한 새로 갱신된 내용을 커뮤니티와 함께 나누었습니다. 이에는 앞으로 있을 설문조사에 관한 정보를 교육구 가족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번역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español  /  中文  /  françaisPortuguês한국어tiếng Việtአማርኛ)

  1. 가정에 가지고 가는 COVID-19 속성 검사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MCPS는 모든 학생과 교직원에게 190,000개의 속성 검사기를 제공합니다.  이 속성검사는 3월까지 배부를 하며 먼저, 2월에 5만 개의 검사기를 각 가정에 보내고 있습니다. 교직원과 학부모님은 계속 양성반응을 보인 경우,  MCPS COVID-19 보고 양식을 사용하여 이를 보고해야 합니다.

  1. 교육위원회는 MCPS 운영에 관한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2월 8일에 있었던 교육위원회 회의에서, 교육위원회 의원은 MCPS로부터 COVID-19의 영향에 관해 갱신된 내용을 들었습니다. 교육구 내의 COVID-19 양성반응 사례는 현저하게 줄어들고 있습니다. Montgomery 카운티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는 MCPS 학생과 교직원을 위해 COVID-19 사례 조사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MCPS는 더 많은 대체교사를 고용하였으며 채워지지 않는 대체교사 포지션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MCPS는 2022년 1월 21일부터 모든 스쿨버스 노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MCPS 학과외 행사에서의 관중 제한이 조정되었습니다

모든 실내 학과외 행사에서의 관중 수는 시설의 25%로부터 50%로 상향 조정되어 있습니다. 현시점에서는 이 수준을 유지합니다. MCPS 학교와 시설 내에서 계속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COVID-19 운동경(athletics)에 관한 자세한 안내웹사이트를 봅시다.  스포츠 복귀계획 R.A.I.S.E 뉴스레터를 참고합시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