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PS에서 마스크 착용이 옵션이 될 경우, 알아야 하는 사항

교육위원회는 3월 8일에 있는 업무회의에서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MCPS)의 "마스크를 옵션" 정책에 관한 투표를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업무회의에서 연방, 주, 카운티 지침과 함께 관련 데이터-사례 또는 입원의 급증이 없음에 대한 논의가 있을 것이며 아마도 MCPS 학교의 마스크 착용을 옵션으로 하는 것이 적절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교육위원회가 결정을 할 예정입니다.

이 토의는 최근 Maryland주 결정인 학교 마스크 착용 종식에 따른 것이며, 학교에서의 마스크 착용을 더 이상 추천하지 않는다는 갱신된 Centers for Disease Control(CDC)과 예방 지침에 따른 것입니다.

마스크 정책의 변경은 누군가에게는 환영할 일이고 누군가에게는 걱정스러울 수 있습니다.  학생과 교사 및 행정 교직원은 학교에서의 마스크 착용을 원하거나 계속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우리는 존중해야 합니다.

교육구로써, 우리는 MCPS 커뮤니티에 마스크를 착용 또는 착용하지 않는 개인의 결정을 존중해야 합니다. 우리 교직원과 학생은 친절과 수용, 포용의 모범을 보여야 합니다. MCPS는 학생, 교직원 및 가족과의 소통에 최선을 다하며 선택사항으로 결정되는 경우, 마스크 착용 여부에 대한 개인의 결정을 존중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우리 모두가 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교통 학과외 행사
추가로 마스크는 우리 학교 스쿨버스에서도 선택사항이 될 예정입니다. 날씨가 괜찮을 경우 창문을 계속 열어 둘 예정입니다. 운동경기와 대면 행사에서 마스크도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바이러스 완화(바이러스 확산 감소)
교육구는 여려 겹의 COVID-19 완화 전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가정에 가지고 가는 속성 COVID 검사기
  • 학교에서의 무작위 및 속성 바이러스 검사
  • 학교 건물에서의 HVAC 시스템의 향상
  • 모든 백신 가능 연령을 위한 백신 클리닉
  • 청소와 소독 강화
  • 학사연도 동안의 KN-95 마스크 배부

 

또한, 격리와 자가격리 지간은 10일에서 5일로 단축되었습니다. 이는 안전한 학교를 위해 바이러스 증식을 줄이기 위한 측정과 카운티의 노력에 따른 것입니다. CDC는 카운티 COVID-19 질병 영향 측정에서 Montgomery 카운티의 현재 단계를  “낮은 단계(low)”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백신은 지속적으로 안전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제일 중요한 단계입니다. 가능하시다면 백신과 부스터샷을 접종 받으시기 바랍니다.

학교에서의 백신 클리닉 이 3월 5일(토)과 3월 6일(일)에 있습니다. 카운티 백신 사이트 정보는 이곳을 봅시다.

MCPS는 카운티와 학교의 바이러스 상태를 계속 모니터하겠습니다. 마스크 지침을 변경하게 될 경우, 이 결정은 우리 지역, 주 보건국과 MCPS COVID-19 Advisory 팀과의 협동으로 이루어집니다. COVID-19 데이터 대시보드는 매우 중요한 자원입니다.   

우리는 학생과 교직원을 위한 안전한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중요 리소스
가족용

교직원용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