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안전에 관한 업데이트

April 12, 2023

MCPS 학교 안전 공공 서비스 안내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우리 학교에서 학생들과 교직원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취한 조치에 관한 업데이트를 안내해 드리기 위해 이 편지를 보냅니다. 보내드린 커뮤니티에 보내드리는 편지에 이어 자원, 기대, 지역사회 참여에 초점을 맞춘 구체적인 행동 구현을 위해 부지런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노력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커뮤니티와 파트너와의 연계
지난 몇 달 동안, 3회의 펜타닐(fentanyl) 포럼을 개최하였습니다.  3월 1일에 Upper 카운티 커뮤니티 레크리에이션 센터에서 2회의 커뮤니티 청취 세션 중 첫 번째 세션을 마쳤습니다. 앞으로 Down 카운티 연합학군에서 다른 세션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 세션은 우리 커뮤니티가 직접적으로 서로 간의 양방토론에 참여하고 안전문제를 해결하는 매우 도움이 되고 유익한 세션입니다. 

또한 MCPS 교직원, 학생, 학부모, 카운티 안전담당 파트너, 지역사회단체 대표 등이 참여하는 '웰빙 및 학교안전자문단'를 구성하여 첫 회의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매달 만나게 되는 이 팀은 안전과 보안에 대한 교육구 전체의 접근법에 대한 의견을 제공합니다.

교육구는 법 집행기관과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지역사회 참여 경찰관(Community Engagement Officers-CEO)과 법 집행 기관에게 배정된 학교에 주요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이를 통해 긴급상황에 학교 시간과 그 외 시간에 신속하게 학교에 접근할 수 있게 됩니다.

안전에 초점을 직원개발
안전 및 비상 대비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질문에 답하기 위한 4회의 교직원 참여 세미나 중 2회를 개최하였습니다.

학교와 사무실 전체에 걸쳐 일관성과 적용 범위를 증가시키는 보안 어시스턴스에 대해 기대하는 바를 표준화하였습니다. 교육구는 전략적이고 사전 예방적인 협업과 문제 해결을 위해, 학군 보안 코디네이터, 보안 팀 및 관리직원과 함께 매주 회의를 개최합니다. 이에 더하여 모든 것이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교육구 전체에 걸친 학교 공공 어드레스 시스템을 평가 중에 있습니다.

개선된 혐오 편향 보고(Hate Bias Reporting) 절차
인종 및 혐오편향 사건에 대한 심각한 사건의 신고절차를 철저하게 검토하고 개편하였습니다. 이에는 학교에 다시 등교하기 전에 가해자에 대한 별도의 양식과 의무적으로 가져야 하는 학부모 회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개선사항을 통해, 문제를 철저히 해결하고 적절한 대응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비상사태 대비 활동
올해, 모든 학교는 관찰하고 배울 수 있도록 학생 가족들을 포함한 비상훈련을 포함하여 최소 1회 이상의 비상훈련을 마쳤습니다. 올봄, 학교는 학생을 학부모께 인도하는 학부모 인도 계획(Parent/Child Reunification-PCR) 훈련을 포함한 비상대비훈련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모든 학생이 비상사태에 대비하기 위한 비상훈련과정을 다시 배웠습니다. 학생들에게 학교 아나운스와 비디오를 통해 안전 주의사항을 자수 상기시키겠습니다. 또한, 보안 감시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해 초등 수준에서 카메라 설치의 3단계 중 1단계를 완료하였으며 5월까지 2단계를 완료하고 연말에는 모든 설치를 완료할 예정입니다.  

 

안전담당 교직원 증원
증가하는 직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든 고등학교에 1.0 풀타임의 대체 교원을 배정하였습니다. 또한 더 높은 보안관련 결석률과 더 중요한 보안에 관한 필요가 있는 학교에 보안 대체교원을 배치했습니다. 초등학교 수준에서는 학군에 할당된 커뮤니티 참여 경찰(Community Engagement Officers-CEO) 외에도 보안 보안순찰담당(security assistant rovers)이 안전문제가 발생할 때 필요에 따라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2024 회계연도 예산에 10명의 보안 보조직원을 추가로 요청하였으며, 학교 내에 보안 담당 직원을 할당하는 절차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학교 화장실에 관한 업데이트
중고등학교에서는 화장실 문을 열어두기 위한 하드웨어 설치가 계속하고 있으며, 화장실 모니터링을 위한 교육구 전체 프로토콜을 구현하였습니다.

안전과 보안 시범 프로그램
MCPS는 앞으로 몇 주 이내에 몇 학교를 선발하여 새로운 안전 프로그램을 시범적으로 실시할 예정입니다.
베이프 탐지기(Vape Detector): 제한된 수의 고등학교 화장실에 베이퍼 흡연을 감지하는 베이프 탐지기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이 탐지기는 화장실에서의 베이핑 또는 흡연을 식별에 도움을 주며, 이를 통해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에 대한 해를 방지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학생 배지: 두 번째 프로그램은 고등학생들이 학교에서 자신을 확인하는 방법으로 배지를 착용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교직원과 보안 요원이 학교에 속한 학생들을 빠르게 인식하고 학교에 속하지 않은 사람을 빠르게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억해야 중요한 사항
자녀와 이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고 학교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한 학생들의 역할에 관해서와 이를 위반할 경우 징계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상기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 마약과 약물은 우리 학교에서는 용납되지 않으며, 이를 소지할 경우,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하는 사람의 건강을 해칠 뿐만 아니라 학교 공동체의 모든 사람의 안전과 안녕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약물과 알코올은 절대 학교 소유지에서 사용되거나 또는 소지, 반입해서는 안  됩니다. 
  • 학교에서 무기와 폭력을 금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모두를 위해 학교 환경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폭력적인 행동, 위협, 또는 행동을 용납해서는 안 됩니다.`
  • 다른 학교의 운동장에 무단 침입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학교 문을 안전하게 지키고 다른 학교의 학생들이 건물 안으로 들어오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경계를 늦추지 않고 학교 건물에 무단으로 들어가려는 사람들을 감시해야 합니다. 이는 우리 교육구의 학교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필수적인 조치입니다.

이 절차에 대한 가족과 커뮤니티 여러분의 지지와 참여에 감사합니다. 안전 및 보안 절차를 강화하며 커뮤니티와 계속 소통하겠습니다.  학교를 안전하게 지키는 것은 우리들의 공동 책임입니다. “지금 우리 모두 함께”는 우리의 약속이며, 앞으로도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과 안녕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학교, 우리 학생 그리고 우리의 책임

감사를 드리며,

M. Brian Hull
수석 행정 책임관(Chief Operating Officer)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