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PS 교육구 의료 책임자가 전해드리는 중요한 메시지

다음 주, 여러분과 함께 새 학년도를 맞이하게 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학교에 등교하며 우리는 공간을 함께 공유하게 됩니다. 우리 학생과 교직원의 건강과 위생은 계속 우리의 최우선 사항입니다.  우리는 학교 커뮤니티에서 COVID-19의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도구, 경험 그리고 지식을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학생과 교직원이 학교로 복귀하며 우리가 알아야 할 중요한 백신, 검사, 마스크에 관한 사항입니다:
우리 학교 커뮤니티를 돕는 COVID-19 백신
백신은 COVID-19 감염으로 인한 심각한 합병증 위험을 낮추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높은 백신 접종률은 학교 커뮤니티의 COVID-19에 따른 전반적인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가벼운 증상을 가진 사람들이 학교나 근무일을 덜 빠지게 되어 지속적인 학습에 도움이 됩니다.  교육구는 계속해서 학생들이 해당하는 모든 권장 COVID-19 백신과 부스터 접종을 받을 것을 강력히 권고하고 있습니다. 현시점에서 모든 교직원은 의료에 따른 면제 승인을 받지 않는 한, 모두 의무적으로 COVID-19 백신을 접종해야 합니다. 학생, 교직원, 가족들에게방과 후와 주말 행사를 통해 COVID-19 백신을 접종할 기회를 계속 제공하겠습니다.
건강한 학교 출발을 위한 COVID-19 속성 검사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MCPS)는 교직원과 학생들이 학교에 돌아오면서, COVID-19 속성 검사를 재택에서 검사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검사는 추가 전염을 막고 우리 학교 공동체를 최대한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일시적으로 격리해야 하는 COVID-19에 양성반응을 보이는 사람들을 식별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여행에서 돌아오거나, 큰 그룹 모임 등과 같은 여름 말 활동은 COVID-19에 노출될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교직원과 학생은 노동절 연휴 여행이나 학기 시작과 동시에 있을 소셜 행사 등에 따라 감염 위험이 높을 수 있으니, 학교가 시작된 후에도 계속 검사를 실시합시다. 검사는 의무사항이 아닙니다만, 교육구와 학교는 교직원과 교육구 가족들이 자신의 노출 위험을 고려하여 검사를 실시하고, 양성반응이 나왔을 경우 제공하는 보고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검사기는 학교에서 받을 수 있으며 또한, 8월 27일에 있는 연례 MCPS 백투스쿨 페어 및 8월 27일과 28일에 있는 학교 기반 주말 백신 클리닉에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검사기는 또한, Montgomery 거주민들을 위해 공립 도서관, 또는미국 정부가 우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양성반응이 나온 경우에만 MCPS COVID-19 보고 양식을 사용하여 이를 보고합시다.  COVID-19 검사에서 양성반응이 나온 경우, CDC 격리 및 자가격리 지침에 따라야 합니다.
 
마스크 착용
오늘 현재, CDC Montgomery 카운티 COVID-19 커뮤니티 지역 위험 수준은 “낮음”입니다.   현시점에서 MCPS 건물 또는 스쿨버스에서 대부분의 경우, 마스크 착용은 의무사항이 아닙니다. 환자 치료에 적극적으로 종사하는 보건실 교직원이나 의료 절차를 보조하는 직원은 필요할 때 마스크 착용을 포함하여 DHHS 및 CDC의 감염 관리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또한, 아래와 같은 특정 상황의 경우, 마스크 착용이 개인 또는 그룹에게 임시적으로 의무화될 수 있습니다:

  • 학교에서 COVID-19 증상을 보이며 보건실을 방문할 경우
  • 학생이 학교 COVID-19 검사에서 양성반응을 보이고 픽업을 기다리고 있을 경우
  • 발병 상황에서 COVID-19에 노출되었으나 COVID-19 증상이 없는 개인의 격리 대안인 경우
  • COVID-19에서 회복 중인 학생 또는 교직원이 최소 5일간의 격리를 마치고 학교 또는 직장에 복귀할 수 있을 정도로 건강한 경우

마스크 착용 권장과 의무화는 학기 중 COVID-19 데이터 양상과 과학적 변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마스크를 착용할 수 없는 개인은 CDC, Maryland 주 보건국 (Department of Health), Maryland 주 교육부(Department of Education)에 명시된 바에 따라 다른 예방조치를 사용합니다. 

Sincerely,

Patricia Kapunan, M.D.
MCPS Medical Offic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