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May 23, 2020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학부모, 보호자, 학생과 교직원 여러분께: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안전하시기를 바랍니다. 우리들 대부분은 끊임없는 COVID-19의 소식과 우리 경제, 삶의 방법, 대면하여 교습하고 상호작용하도록 구성된 교육 시스템에의 영향에 매우 당황하고 있습니다. 좋게 우리의 생각을 재구성하고 새로운 일상을 받아들이도록 노력하며, 저는 Fred Rogers가 말한 “내가 소년이었을 때, 내가 뉴스에서 무서운 일이나 사건을 보았을 때 우리 엄마는 나에게 '돕는 자, 핼퍼들을 찾아보렴, 언제든 돕고 있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을 거야.' 라고 하셨었죠."라고 한 말이 생각납니다. MCPS 커뮤니티에는 돕는 자가 많이 있습니다. 우리 학교 건물을 닫은 후부터  200만회 이상의 MCPS 학생들에게 음식 배급 사이트에서 일하는 수백 명의 교직원을 생각합니다. 학생들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중인 특수교육 교사를 생각합니다.  함께 모여서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도움 패키지를 배달하는  학교 커뮤니티를 생각 합니다. 서비스와 도움을 제공하고 협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여러분이 우리 교육구를 특별하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우리의 모든 돕는 자를 생각할 때, 저는 앞에 놓인 도전을 극복하기 위해 필요한 커뮤니티의 힘과 정신이 있다는 점을 다시 생각하게 됩니다.

아래에 2020 졸업생을 위한 온라인 졸업식; 성적 채점과 성적표의 다음 단계; 여름학교와 2020 교육 위원회 학생의원을 포함한 중요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5월 25일(월)은 메모리얼데이, 현충일로 나라를 위해 생명을 바친 전몰장병을 기리는 날입니다. MCPS는 이날을 공휴일로 지정하여 휴교하며 온라인 수업과 학생을 위한 과제 제공은 없습니다.

평안한 공휴일 주말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를 드리며,

Jack R. Smith
교육감



2020년 졸업생을 위한 원격 온라인 졸업식

MCPS는 2020 졸업생을 축하하며 교육구 전체 졸업식을 6월 7일(일)에 개최합니다. 졸업 축사는 세계적인 쉐프이자 World Central Kitchen 의 창립자인 Jose Andres씨가 맡습니다.

졸업식은 10,500 명 이상의 고등학교 졸업생을 축하하는 행사입니다. NBC4와의 협력으로 제공하는 이 졸업식은  Cozi TV (broadcast over-the-air channel 4.2, Verizon Fios channel 460 and Xfinity channel 208)에서 저녁 6시에 방영됩니다. 졸업식 사회는 NBC4의 Leon Harris씨가 맡습니다. 졸업식은 졸업식 시간 후에도 MCPS 웹사이트와 MCPS 유튜브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학교별, 온라인 졸업식은 6월 8일-12일에 있습니다. 각 학교의 온라인 졸업식 일정은 MCPS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해 드립니다.

생방송으로 방영되는 교육구 전체 졸업식(Universal Graduation Celebration)은 Jack Smith 교육감과 교육위원회 Shebra Evans의장이 함께 합니다.

학교는 5월 26일부터 6월 5일까지 학사모와 가운을 배부할 예정입니다. 학생 학교에서 배부 계획 등의 자세한 안내를 제공해 드립니다. 공중 건강을 위한 규정이 해제되는 대로, MCPS는 각 학교를 위해 직접 대면하여 축하할 수 있는 조정된 졸업 축하를 제공할 계획임을 알려 드립니다.


성적 채점과 성적표(Grading and Reporting)

Montgomery 카운티 교육위원회는 5월 12일, 초등학교와 중고등학교 성적산출 정책을 수정하였습니다. 이 변경의 일환으로, 고등학생은 최종 2학기 성적을 받는 방법으로 문자 등급 성적 또는 "통과(pass)" 중 하나를 과목마다 선택하여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다음은 중고등학생을 위한 성적산출 규정 요소 중 중요한 부분을 요약한 것으로 지금부터 효력을 발생하며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 3 성적산출기간(MP3) 미완성을 해결: 5월 29일까지 미완성인 MP3 과목을 완성하여 해당 과목의 MP3 성적을 내도록 합니다. 5월 29일 이후, MCPS는 남은 미완성 과목 성적을 학생이 2020년 3월 13일에 받은 학생의 성적으로 모두 자동 전환합니다. 
  • 4 성적산출기간(MP4) 통과: MP4에서 중, 고등학생은 책정된 기준에 따라 통과(pass) 또는 미완성(Incomplete)으로 성적을 받게 됩니다.  
  • 학기 성적: 교육위원회의 중고등학교 성적 채점 에 관한 결정에 따라, 다음 도표를 사용하여 중고등학교의 최종 성적을 산출합니다.

HS Courses

ms courses

  • 선택하기: 고등학교 학점제공 과목에서 학생은 문자 등급 성적(letter grade) 또는 "통과(Pass)" 중 하나를 최종 학기 성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교육구는 현재, 학생이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방법을 채점방식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학생은 다음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을 통해 학생/학생가족이 각 과목에 따라 성적 채점방식을 6월 4일부터 6월 22일까지 정할 수 있습니다.
    • 12학년 졸업반 학생도 4월 4일-12일 사이에 채점방법을 정할 수 있습니다.
    • 학생/학생가족의 결정을 도울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 2주 동안, 자세한 안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자신이 선택한 산출방법을 다시 바꾸고 싶은 경우는 기존의 성적 변경 절차를 사용하여 카운슬러를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미완성을 학기 최종 성적으로 받은 학생을 위해 여름 학습 프로그램과/또는 학업회복 기간 동안 통과 학점을 받을 기회를 제공합니다. 선택한 채점방식은 미완성 표시가 없어진 후에만 표시됩니다.

초등학교성적
알파벳에 따른 성적채점인 문자등급 성적은 제4차 성적산출기간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학생의 학습 경험에의 연계와 최대한 많은 학생들과 연결에 중점을 둡니다. 초등학생의 경우, 학년말 성적인 문자 등급 성적(letter grade)은 1, 2, 3차 성적 산출기간 성적의 평균을 기초로 하여 작성됩니다.


여름학교

MCPS는 초등학생과 중고등학생에게 지역, 학교, 교육구 전체 프로그램을 통해 여름학습과 강화 학습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은 주요 과목 분야의 교습과 함께 강화학습과 사회정서적 도움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MCPS는 고등학교 학점을 위한 온라인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직 학생들에게 대면하여 수업을 제공할 수 있을지 알 수 없는 상태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모임 인원 제한, 보건예방과 안전에 관한 주와 카운티 규정에 따라, 교육구는 수업 형태-원격/온라인, 직접 만나는 대면 수업 또는 두 가지의 혼합 형태-에 관한 최종 결정을 학생 가족이 미리 계획할 수 있도록 몇 주 이내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프로그램은 7월부터 시작합니다. 준비된 여름 프로그램, 등록일, 시작일정은 준비되는 대로, MCPS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해 드립니다. 여름 고용의 기회에 관한 고용 정보를 다음주에 제공합니다.


학교에 있는 물건 회수하기

학년말 종업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우리 교직원, 학생, 가족의 건강과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이 절차를 앞으로 몇 주 동안 점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6월 15일(종업일) 이후까지 연장될 수도 있습니다.  학교에 두고 온 개인 물품을 가지고 올 수 있는 날짜와 장소 등의 구체적인 안내는 학생 학교를 통해 받으시게 됩니다. 안전이 제일 중요하므로, 학생과 학생 가족은 학교 건물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마스크 등의 보호장비를 착용한 교직원이 학생과 교직원이 회수할 물건을 접촉 없이 픽업(커브사이드 픽업)할 수 있도록 준비해 줍니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이 절차에 보여주시는 여러분의 인내에 감사드립니다.


MCPS 우리의 길 만들기 비디오(Waymaking Video)가 5월 정신건강의 달 육성을 위한 MCPS의 노력을 지지합니다.

MCPS “Waymaking”는 이 변화를 우리 일상으로 받아들이는 교직원과 학생, 우리 교육구 가족을 위한 비디오 시리즈입니다. 이 시리즈는 MCPS 정신건강서비스 디렉터인 Christina Conolly 박사가 호스트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이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의 스트레스와 불안 관리하기
  2. 스트레스와 불안 관리하기
  3. 자살 자각 및 예방      
  4. 사회정서 학습
  5. Montgomery County 위기관리 센터(Montgomery County Crisis Center)
  6. 마음챙김(Mindfulness)
  7. 심리적 위기 예방과 중재 서비스
  8. 아동 학대
  9. 가정폭력

새 에피소드가 매주 유튜브에 추가되고 있습니다. “Waymaking” 시리즈는 이곳을 봅시다.


선거를 통해 Nick Asante 학생이 교육위원회 학생의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Richard Montgomery 고등학교 11학년 학생인 Nicholas Asante 학생이 2020-2021 학사연도 교육위원회 학생 의원(SMOB)으로 당선되었습니다. Asante 학생의 임기는 2020년 7월 1일부터입니다.

SMOB는 교육위원회에서의 투표권이 있는 학생의원입니다. 학생의원은 학교재건축, 행정관련 예산, 학교휴교, 학교재개 학군 등 선택적인 안건에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SMOB, 학생의원은 부정적인 인사처리사항에는 투표를 할 수 없습니다. 학생의원은 수당을 받지는 않습니다만, 사회 어너 과목 1학점 인정과 학생 봉사 학습 시간 그리고 5,000달러의 대학 장학금을 받게 됩니다.

Asante 학생은 6월에 John F. Kennedy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현 학생의장인 Nate Tinbite 학생의 후임입니다. 자세한 안내는 교육위원회 학생의장  웹사이트를 봅시다.


#ThisIsWhy 청소년 PSA 캠페인 콘테스트가 학생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Montgomery 카운티Recreation과 Gandhi Brigade에서 #ThisIsWhy 청소년 PSA 캠페인 경연대회를 개최합니다. 카운티 전체의 청소년 사회적 거리두기 피해를 줄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 경연대회는 이 주제에 학생의 목소리를 받고 있습니다. 이 자택 격리의 불편과 어려움에도 우리가 하는 행동의 중요성과 영향을 이해함으로...  #ThisIsWhy 학생은  #stayhome #staysafe하기를 선택합니다. (Despite the inconveniences and hardships of quarantine, and because they understand the importance and the impact that they are making … #ThisIsWhy students are choosing to #stayhome #staysafe.)

이 #ThisIsWhy PSA 비디오 캠페인 경연대회는 올해  Gandhi Brigades 청소년 미디어 페스티벌 에 포함되어 6월 5일까지 진행됩니다. 각 항목, 초등, 중등, 고등, 청년 부문의 1등과 2등에게 현금 기프트 카드가 부상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MoCoRec 주간 행사로 한 작품을 선택하여 20불의 현금 기프트 카드를 제공합니다.


McKnight 부교육감과 교육위원회 Nate Tinbite 학생의원(SMOB)과의 질의문답 시간

Nate Tinbite 교육위원회 학생의원(SMOB)이 실시간 질의문답 세션을 5월 20일, Monfia McKnight 부교육감과 함께 개최했습니다. 이 세션에서 McKnight 박사는 교육구의 노력에 관한 갱신내용과 중고등학생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토론회를 못 보신 분은 이곳 통해 보시기 바랍니다.


Important Online Resour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