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 in mask at school

학부모, 보호자, 학생과 교직원 여러분께:

다음은 MCPS 복귀계획과 앞으로의 계획에 관해 교육위원회의 3월 23일 회의에서 토의한 내용 중 알아야 하는 중요한 다섯 가지 사항입니다:

  1. 교육위원회는 복귀 학생그룹 일정을 가속하기로 투표를 통해 결정하였습니다. 2단계 그룹 2.1과 2.2에 해당하는 학생은 학교 건물로 4월 19일에 복귀하게 됩니다. 그룹 2.2는 원래 4월 26일에 복귀하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새 일정

    제2단계
    그룹 2.1 (4월 19일)
    그룹 2.2 (4월 19일)
    • 8학년
    • 9학년
    • 11학년
    • 7학년
    • 10학년
  2. 봄방학 동안 안전하게 지내고 COVID-19 검사를 받습니다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CDC)과 Montgomery 카운티 보건 당국은 봄방학 동안 타주로의 여행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만약 여행을 할 경우, 학교 건물에 돌아오기 전에 COVID-19 검사를 받을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검사를 받을 시간을 고려하여 4 6() 모든 학생이 원격 온라인(비대면)으로 수업을 듣습니다. 4 7() 예정대로 비대면/원격 온라인 수업일입니다. 4월 6일에 복귀 예정인 학생그룹(그룹 1.2)은 학교에 4월 8일(목)부터 등교하게 됩니다. COVID-19 검사는 의료 제공자 또는 무료로 카운티 검사 사이트에서 받을 있습니다. 커뮤니티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이 중요한 단계를 꼭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3. 대면 학습에 참여하는 학생과 교직원을 위한 공동 검사(cool testing) 봄방학 후에 시작합니다. 검사는 4월 8일(목) 학교가 시작되면 단계별로 이루어집니다. 봄방학 전, 일부 학교에서 시험적으로 진행합니다; 이 학교 커뮤니티에 이미 안내를 제공하였습니다. 동의서 제출을 요구하는 이 검사는 매주 정기적으로 모든 학생과 교직원에게 제공합니다. 각자가 실시하는 검사용 면봉은 각각 반 또는 그룹용 공용 튜브에 넣은 후, 중앙 검사실로 보내집니다. 전담 의료 전문가가 각 학교의 시험관리 및 수집을 감독하고 지원합니다. 이 검사는 COVID-19의 원인이 되는 바이러스가 해당 그룹 샘플에 존재하는지 여부를 감지합니다. 학교는 몇 업무일 이내에 결과를 받으며 만약 양성 반응자가 학생 반 또는 그룹(pool)에 있을 경우, 가정에 다음 단계에 관한 통지를 제공합니다. 동의서는 7개 국어로 이 웹사이트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허가양식을 작성하지 않을 경우, 학생은 검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자녀 학교의 COVID-19 검사에 관해 알아야 하는 다섯 가지는 이 비디오를 시청합시다. 추가로 체온계를 모든 MCPS 학교에 보내고 있습니다. 이 체온계는 학생이 학교 건물에 복귀한 경우, 학생을 통해 각 가정에 보내질 예정입니다. 학교는 앞으로 2주 이내에 체온계를 받게 되며 학생 편으로 각 가정에 보내게 될 경우, 이를 알려 드립니다.
  4. MCPS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을 위한 여러 여름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수학, 문해력, 선택 과목과 다음 학년 준비에 초점을 맞추고 학습에서의 손실을 해결하도록 도움을 주게 됩니다. 초등학교와 중학교는 수학, 문해/영어 및 특별/선택 과목을 포함하는 여러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고등학교 수준에서는 졸업을 위해 필요한 학점을 취득할 기회가 재수강과 첫 학점 취득 양쪽 모두에 제공되며 지역 고등학교가 제공하는 학교에서의 비학점과목 등의 기회가 준비됩니다.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학생에게 교통편과 함께 무료로 제공됩니다.
    • 모든 지역 학교/학군에서 제공합니다.
    • 원격 온라인(비대면)과 대면 옵션이 제공됩니다.

    등록은 5월 3일(월)부터 시작합니다. 고등학교 프로그램은 6월 28일(월)부터 시작하며 초등학교와 중학교 프로그램은 7월 6일(화)부터 시작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여 봅시다.

  5. MCPS COVID-19 대시보드는 커뮤니티가 학교 커뮤니티의 주요 건강 표와 양성반응 사례를 추적하는 도움을 제공합니다. 모든 학교의 알림 편지는 이 사이트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시보드는 학생과 교직원에 관해 보고된 양성반응 사례의 누적 수를 업데이트하여 표시합니다. 이 갱신내용은 4월 초에 보실 수 있습니다. MCPS는 또한 CDC에서 제공하는 업데이트된 교실 간격의 영향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다음 교육위원회 회의에서 공유할 예정입니다.

봄방학 후 학교 건물로 돌아오는 다음 그룹을 환영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충분한 쉼이 있는 봄방학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리소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