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Aug. 4, 2020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학부모, 보호자, 학생과 교직원 여러분께,

오늘 저는 이번 가을학기에 관한 갱신된 고려사항과 계획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기 위해 이 글을 씁니다. 여러분도 알다시피, COVID-19 팬더믹에 따른 공중보건 상태에 따라, 1학기 말-2021년 1월 29일; 또는 1학기를 마친 후에 학생이 안전하게 돌아갈 수 있다고 주와 카운티 공중보건국이 결정할 때까지, MCPS는 가상 교실 형태의 온라인 원격(virtual) 수업만 을 제공합니다.

Guide Image이 변경에 따라 갱신된 MCPS 2020년가을: 재해석, 재개교, 복귀 (Reimagine, Reopen, Recover) 지침 은 1학기를 위한 교육구의 가상현실 온라인만의 원격학습에 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이 지침은 우리 교육구의 학부모, 교직원, 학생 여러분이 제공해 줄 의견과 피드백을 통해 지속적으로 향상하게 됩니다. 2020년 8월 6일(목), 교육구는 Montgomery 카운티 교육위원회에 갱신된 계획을 제출합니다. 교육위원회는 회의에서 이 계획에 관한 투표를 실시합니다. 이 중요한 대화를 함께 시청합시다. 이 회의는 오후 3시 30분부터 시작하여 MCPS 웹사이트에서 생방송, MCPS TV(Comcast 34, Verizon 36, RCN 89)에서 생중계합니다. 실시간으로 볼 수 없을 경우, 회의 녹화판이 유튜브와 MCPS 웹사이트에 준비될 예정입니다. 또한 커뮤니티를 위해 2회의 원격 온라인 대화의 장을 8월 12일(학부모와 교직원)과 8월 13일(학생) 개최합니다. 원격 온라인 대화의 장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MCPS 웹사이트에 게재되며 교육구 가족 여러분께 앞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MCPS 2020년 가을: 재해석, 재개교, 복귀(REIMAGINE, REOPEN, RECOVER)-- 가이드를 한국어로 봅시다}

교육구는 봄의 경험을 통해 배운 바를 적용하여 강력하며 다니어믹한 가상현실 원격학습 경험을 학생들에게 제공해주는 모델을 개발하였습니다. 학생들을 위한 원격온라인 학습 스케줄은 학생의 전형적인 학교 시간표에 따라 진행됩니다. 우리 교직원들에게 원격 온라인 교습을 제공할 실력을 향상하기 위한 전문성 개발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학생이 학교 건물에 없어도 디지털 기기와 인터넷 사용을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강화하며; 학생에게 도움과 배움을 제공하는 시간을 더 추가하여 구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툴과 플랫폼을 사용한 능률화를 통해 학생, 교직원, 교육구 가족이 교습과 학습에 더 쉽게 접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학부모, 교직원, 학생을 돕기 위해 중요한 리소스와 도움 제공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일 이내에 테크놀로지와 학습교재, 자료 배부와 온라인 학습을 준비하기 위한 자세한 안내를 제공하겠습니다. 자녀 학교에서 가정으로 스케줄과 중요한 백투스쿨 관련 안내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교육구는 개학일이 빠르게 다가오는 만큼 여러분의 염려점과 질문을 커뮤니티와 함께 계속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여러분의 의견과 피트백, 질문 그리고 걱정되시는 점을 의견제시/피드백 양식을 통해 제공해 주세요. 제출해주시는 의견을 교육구 직원이 면밀하게 검토하여 우리 업무 구성에 도움이 되도록 적용하겠습니다. 우리 교육구 커뮤니티의 필요를 충족하고 성공적인 2020-2021 학사연도 준비를 위해 함께 일할 수 있도록 여러분이 보여주시는 지속적인 지지와 협력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와 존경을 보내드리며,

Jack R. Smith, Ph.D.
교육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