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ember 22, 2022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오늘 저는 모두의 웰빙과 학습에 대한 우리의 헌신을 위해 이루어지고 있는 호흡기 질환이 교육구에 미치는 잠재적인 영향을 줄이기 위한 MCPS의 노력을 여러분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노력은 호흡기 바이러스 감염을 줄이고, COVID-19 완화를 지속하게 하여, 학교 내 확산을 줄이며, 학습 중단을 최소화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커뮤니티의 건강/보건 동향을 모니터링하고 커뮤니티를 위한 자원과 지원을 제공하도록 Montgomery County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 (DHHS)와 지속적으로 긴밀히 협조하고 있습니다.

이번 겨울은 새로운 공중 보건 문제를 가지고 왔습니다. COVID는 예방과 치료에 많은 발전이 이루어졌으나 여전히 우리와 함께 있으며, 인플루엔자와 RSV와 같은 다른 바이러스의 조기 급증은 우리 지역과 지역 의료 시스템에 복합적인 도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학교에서의호흡기바이러스감염줄이기F

  • COVID-19와 기타 호흡기 질환 확산을 줄이기 위해, 우리는 지속적으로 손을 자주 씻는 것, 기침/재채기를 할 때 입을 가리는 것, 아픈 경우, 집에 있을 것 등의 건강위생 행동을 장려하고 이를 지켜야 합니다.
  • COVID-19 양성사례율은 추수감사절 주말부터 증가하고 있으며, Montgomery 카운티는 커뮤니티 위험 수준이 중간(MEDIUM)이 되었습니다. 우리 보건국은 사람이 많은 실내 공간에서 잘 맞는 마스크 등으로 얼굴을 가리고 사회적 거리를 유지할 것을 강력하게 권장하고 있습니다.
  • 이 시기에 급증하는 여러 호흡기 바이러스가 우리 지역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할 때, 특히 감기나 기침 증상이 있거나, 노출 위험이 높은 상황이거나, 호흡기 질환으로 인한 심각한 합병증의 위험이 있는 경우, 안전하게 마스크할 있는 교직원과 학생은 이를 시행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이전 방학 직후, 학생들이 학교로 돌아온 후 2주 동안, 호흡기 감염에 대한 전염 위험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OVID-19 양성사례노출관리
검사는 계속 우리 학교 커뮤니티의 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한 중요한 방법으로 유지됩니다. 

교육구는 학교의 COVID-19 증상 가능성이 있는 학생들을 계속 검사하고 COVID-19 사례 조사 및 발병 관리를 위해 DHHS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DHHS는 무료 COVID-19 백신클리닉검사기를 Montgomery 거주민에게 제공합니다.무료 검사기는 COVID.gov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MCPS 학생, 가족, 교직원은 COVID-19 백신을 주말에 학교 기반 클리닉에서 접종받을 수 있습니다. 클리닉은 개학 후부터 다시 재개됩니다.

학습중단의최소화

MCPS는 지속적인 학습과 안전 감독을 유지하기 위해 도움이 추가로 필요한 학교를 조기에 확인할 수 있도록 COVID-19 양성률, 교직원과 학생의 결석동향을 포함한 여러 측정방법을 지속적으로 모니터합니다. 초기 개입에는 여러 측정과 함께 지역사회에의 통보, 지역에서의 감염 관리 조치 확대, 인력 지원 등이 포함됩니다.  비대면 교육을 위한 이러한 측정기준 및 학교수준의 비상계획은 MCPS의 2022-2023 재개교 가이드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우리가 함께 극복한 전례 없는 도전들을 돌아보면서, 2023년 새해에는 더 행복하고 더 건강한 한 해가 될 것을 자신 있게 기대해 봅니다.

감사를 드리며,

Patricia Kapunan, M.D., MPH.
MCPS Medical Officer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