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PS 교육구 의료 책임자가 전해 드리는 중요한 메시지

January 17, 2023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1월 12일 목요일, 우리 카운티 리더들은 우리 커뮤니티의 COVID-19 양성 사례율이 오르고 있는 것에 우려를 표하였습니다. COVID-19로 인한 병원 입원이 증가하고 있으며, 현재 우리 카운티의 커뮤니티 위험 수준은 중간(MEDIUM) 수준입니다. 이 수준은 우리 커뮤니티의 가장 취약한 구성원들에게 안전에 관한 인식을 높이고 심각한 질병을 예방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해야 하는 수준입니다. 우리 교육구의 학교 대시보드는, 학교가 시작된 후 첫 주에 더 높은 수의 양성 사례를 보였으며, 그 다음 주에는 이보다 더 적은 수의 사례가 보고되었습니다.

모두가COVID-19와 호흡기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는 건강한 습관을 실천해야 합니다.  다음은 우리 커뮤니티의 COVID-19 확산을 줄이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여러 초치단계입니다.

  1. 건강관련결정을내릴, COVID-19위험고려합시다.
    COVID-19 위험을 이해하여 심각한 COVID-19 감염 위험이 있거나 위험이 높은 사람 주변에 있는 경우, 감염 위험이 높은 상황에서 취하는 추가 예방조치를 행할 수 있도록 합시다.  50세 이상의 성인, 임신한 사람, 그리고 당뇨병과 천식을 포함한 특정한 질병 또는 의료상태인 사람들은 COVID-19로 인해 심각한 질병에 걸릴 위험이 가장 높습니다.

  2. 감염확산이높을경우, 감염을방지하기위해 마스크를 착용하여 이를 예방합시다.
    우리 카운티 보건국은 사람이 많은 실내 공간에서 잘 맞는 마스크 등으로 얼굴을 가릴 것을 강력하게 권장하고 있습니다. 위험 요인이 있거나 심각한 호흡기 감염의 위험이 있는 가족이 주변에 있을 경우 등 위험 요소가 높을 경우, 마스크 착용을 고려합시다.  COVID-19에 감염되었거나 감염자와 근접 접촉을 하였을 경우, CDC의 격리노출 지침사항에 따라 마스크를 착용합시다. 지역 발생상황 또는 감염위험이 높은 상황에서 교직원과 학생들에게 일시적으로 마스크 착용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백신접종을최신상태로업데이트합시다. COVID-19 감염으로심각한상황이위험요소가있는경우특히유의합시다.
    COVID-19 백신은 심각한 질병을 예방하며, 6개월 이상 아동부터 접종할 수 있습니다. 백신의 효과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줄어들 수 있기 때문에, 업데이트된 부스터는 위험도가 더 높은 경우, 심각한 질병에 추가 보호를 제공합니다. 

  4. 증세가있거나노출가능성이있을경우, COVID-19 검사를받읍시다.
    증상이 COVID-19인지 또는 다른 독감과 유사한 질병으로 인한 것인지 구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검사는 활성화된 COVID-19 감염을 가진 사람을 식별하는 중요한 방법이며, 필요한 경우 치료를 받을 수 있고 바이러스가 다른 사람에게 전파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고위험군인 가족과 시간을 보내기 전에 COVID-19 검사를 고려합시다.

  5. COVID-19 양성반응이 나온 경우:
    • 증상이 심하거나 심각한 호흡기 감염 위험이 높은 경우, 즉시 의료 기관의 조언을 구합시다. 심각한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치료법을 받을 수 있으며, 이 치료법은 초기에 받을 때 가장 도움이 됩니다.
    • 감염을 줄일 수 있도록 CDC의 권고 격리지침에 따릅시다.
    • 양성반응이 나온 교직원과 학생은 MCPS의 온라인 도구를 사용하여 결과를 보고해야 합니다. 보고결과는 학교에서 집단 감염이 발생했을 때, MCPS가 발생을 추적하고 추가 감염을 줄이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MCPS는 또한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와 지속적으로 긴밀히 협조하여 데이터 추세를 모니터링하고 건강 및 안전 조치를 계획합니다. 내부적으로 그리고 지역사회 리더들과 함께 COVID-19가 학교 운영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커뮤니티를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를 드리며,
Patricia Kapunan, M.D., MPH.
MCPS Medical Officer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