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교 내 안전과 보안- 우리 모두에게 맡은 역할이 있습니다.

February 13, 2023

친애하는 MCPS 학생들, 교직원, 그리고 가족들에게,

우리 학교의 안전과 보안은 예방 조치, 필수 파트너십, 그리고 모든 사건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을 통해 보장하도록 노력하는 중요한 우선 순위입니다. 우리 학교 환경이 안전에 대한 걱정으로부터 자유로울 때, 우리 학생과 교직원들은 최대로 집중하고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최근 뉴스에 나오는 이야기들은 학생, 교직원, 학부모들에게 걱정을 야기하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의 이러한 심각한 사건들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210개 학교는, 안전 지원을 위한 우리의 관심과 과정 덕분에, 우리 지역 사회에서 가장 안전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높은 수준의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가 파트너로서 협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학생들과 교직원들의 안전과 복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협조가 필수적입니다. 우리는 학생들에게 다음을 가르치고, 학부모와 보호자들로 하여금 학생들에게 다시 한 번 상기시켜주기를 요청합니다:

  • 학교 내 무기는 절대 허용되지 않습니다. 총, 칼, 장난감 총, 탄약, 또는 해를 입힐 수 있는 모든 장치는 금지이며 심각한 학교 및 형사상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 폭발물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폭죽, 연막탄, 조명탄 또는 모든 방화 장치는 금지입니다.
  • 모든 종류의 불법 마약(오피오이드, 마리화나 등), 베이핑 장치 및 담배 제품은 학교 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다른사람을 밀거나, 밀치거나, 신체적으로 공격적으로 행동하는 것과 같은, 싸움과 신체적 다툼은 학교 내 허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 모든 외부 출입문은 항상 닫혀있고 잠겨있어야 합니다. 기본적이지만, 이것은 안전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모든 방문객은 보안 현관이 있는 학교 및 사무실의 정문을 통과해야 합니다. 누구도 다른 사람을 위해 외부 출입문을 열어서는 안 됩니다.

집에 총이 있는 경우,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안전하게 보관해야 합니다. 총기 안전 캠페인인BeSmart for Kids에 따르면 매년 약 700명에 달하는 17세 이하 아동이 총으로 자살한다고 합니다. 총기를 안전하게 보관하는 것은 이러한 비극을 예방하고 집과 학교에서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참조하세요. 안전하게 총/무기 보관

학교 화장실
학교 화장실에 대한 안전 조치는 현재 학생, 교직원 및 학부모의 의견을 수렴하여 검토하는 중입니다. 우리 화장실은 학생들에게 안전한 장소여야 하며 약물 및 담배 사용과 같은 행동 강령을 위반하는 활동이 발생하는 장소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학교는 화장실을 의도한 대로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하루 종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감시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문이 열린 상태를 유지하도록 중고등 학교의 외부 화장실 문에 걸쇠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방과 전, 방과 후 및 점심 시간과 같이 구조화되지 않은 시간 동안 학교는 지정된 화장실에 대한 접근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교직원은 수업 시간과 수업 시간 사이 및 점심 시간 동안 화장실 내부를 시각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확인하는 빈도를 늘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Department of Systemwide Safety and Emergency의 추가 지원과 함께 학생들이 느끼는 편안함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시행되고 있습니다. 학교는 계속해서 이것을 우선 순위로 유지할 것입니다.

학교 비상사태 대비
모든 학생, 교직원 및 가족이 중대 또는 긴급 사고에 대한 지침을 알고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Lockdown, Shelter-in-Place, or Evacuation 상황에 자신의 역할을 파악합니다. 학교와 학생들은 매년 여러 차례 연습 훈련에 참여하며 모두가 비상시 이러한 절차를 정확하게 따라야 합니다. 심각한 사건을 검토하고 얻은 교훈으로, 학교는 학부모가 이러한 절차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 및 교육 노력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비상사태 대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리소스를 참조하십시오:

이러한 비상 대비 절차는 국가 사고 관리 시스템(the National Incident Management System)의 연방 안전 지침에 따라 안내되며 위기에 대한 우리의 철저한 약속과 준비를 나타냅니다.

의사소통과 파트너쉽
긴급 상황시 지역사회와 더 자주, 그리고 상세하게 소통하겠다는 최근 약속은 귀하로부터 받은 피드백의 직접적인 예입니다. 모든 카운티 경찰 기관과의 필수적인 관계가 확립되어 있으며 우리 학교에 높은 수준의 준비와 대응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MCPS 지역의 안전에 대한 그들의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Montgomery County Board of Education Policy JGA, Behavior Intervention, Safety, and Well-being Plan은 MCPS 학교가 효과적인 학습에 필요한 긍정적이고, 존중하며, 질서 있고, 안전한 학습 환경이 될 것이라는 기대를 제시합니다. 효과적인 학습에 필요한 사항: 학생 참여도를 높이기. 학생 성취도 향상; 가능하면 학생의 잘못된 행동을 예방하는 긍정적인 학교 문화와 분위기 적극 조성. 우리는 학생, 교직원 및 가족의 단합된 공동체로 함께 일함으로써 모든 건물의 안전을 보장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중 누구라도 위협하는 무기, 싸움, 약물 사용 및 행동을 절대로 용납해서는 안됩니다.

우리 모두를 위한 우리의 행동 촉구는 "무언가를 보면, 말해라"(“see something, say something,”)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이 일에 협조할 수 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자세한 안내:

리소스:

  • SAFE SCHOOLS MARYLAND는 안전 문제에 대한 무료 보고 시스템입니다. 앱, Safe Schools MD 웹사이트 또는 1-833-MD-B-SAFE로 신고해 주세요.
  • MCPS 비상사태 대비 웹사이트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